김장훈, 34년 연예계 활동 중 “홍석천이랑 스캔들” 깜짝(불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장훈이 스캔들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러자 김장훈은 "우리 스캔들 없었나"라고 물었다.
두 사람이 없었다 하자 김장훈은 "스캔들 되게 좋아하시는데"라는 질문을 받았다.
그는 "저도 스캔들이 없었어요. 저는 석천이랑 한번 나가지고"라며 홍석천을 언급, 웃음을 안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가수 김장훈이 스캔들에 대해 이야기했다.
10월 26일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연출 박민정 박형근 김성민 박영광)은 화려한 귀환 '냉동인간' 특집 2부로 진행됐다.
이날 이찬원은 왁스, 이기찬에게 "장인들이 뭉치셨는데 두 사람도 정말 소문난 절친 사이시잖아요. 어떻게 처음 만나시게 된 거예요"라고 물었다.
이기찬은 "처음에는 그 작사작곡 하시는 심현보 씨 덕분에 알았다"며 이후 왁스와 활동 시기가 계속해서 붙었다고 했다.
그러자 김장훈은 "우리 스캔들 없었나"라고 물었다. 두 사람이 없었다 하자 김장훈은 "스캔들 되게 좋아하시는데"라는 질문을 받았다.
그는 "저도 스캔들이 없었어요. 저는 석천이랑 한번 나가지고"라며 홍석천을 언급, 웃음을 안겼다.
한편 '불후의 명곡'은 여러 가수들이 다양한 장르의 명곡을 재해석해 부르는 프로그램이다.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수미 건강이상설 한달만 별세, 정명호 모친상 서효림 시모상[종합]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김혜수의 사진 한 장, 故 김수미 꽃다운 미모에 그리움 담아 ‘애도’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악플 세례 율희, 충격 폭로 “업소 다닌 최민환, 내 가슴에 돈 꽂아”(율희의 집)
- 김재중 친모, 子 입양 보낼 수밖에 없었던 사연 “상실감에 우울증”(인생극장)
- “형 아가씨 있어요?” 최민환 성매매 의혹, 전처 율희 녹취록 폭로(율희의 집)
- 제니, 언더붑에 하의는 속옷만‥너무 과감한 핫걸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동석 “美 여행 중 남사친 집서 하룻밤” vs 박지윤 “성적정체성 다른 친구”[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