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KES2024'서 기업 투자유치 활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평택시는 지난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KES 2024(한국전자전)'에 참가해 기업 투자유치 활동을 전개했다고 밝혔다.
정장선 시장은 "기업 맞춤형 인력을 양성해 관내 기업에 취업이 잘 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산업진흥원을 통한 인력양성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며 "많은 기업이 평택시에 투자할 수 있도록 투자유치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임정규 기자] 경기도 평택시는 지난 22일부터 25일까지 4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KES 2024(한국전자전)’에 참가해 기업 투자유치 활동을 전개했다고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주최하는 한국전자전은 올해 55주년을 맞는 국내 대표 기술 전시회다.
올해 행사에는 550개사가 참여해 1,400부스가 마련됐다.
시는 경기경제자유구역청과 공동으로 운영한 홍보관을 통해 개발계획과 산업단지 분양현황, 투자인센티브제도 등을 집중적으로 홍보했다.
또 산업통상자원부가 지정한 ‘국가첨단전략산업 반도체 특화단지’와 연계된 브레인시티 일반산업단지와 인근 일반산업단지에 소재·부품·장비 기업과 연구기관 유치하고 반도체·수소·미래자동차 분야 등 미래산업 생태계가 구축될 수 있도록 추진을 중점적으로 알렸다.
정장선 시장은 “기업 맞춤형 인력을 양성해 관내 기업에 취업이 잘 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자 산업진흥원을 통한 인력양성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며 “많은 기업이 평택시에 투자할 수 있도록 투자유치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시는 다음달 26일 평택 지제역 인근(앤펠리스컨벤션)에서 ‘2024 평택시 투자유치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평택=임정규 기자(jungkuii@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故 김수미 아들 "언제나 연기에 대한 열정…어머니를 기억해달라"
- 여기 한국 맞죠?…女스타들의 입이 떡 벌어지는 '매운맛 란제리룩' [엔터포커싱]
- 檢, '명태균 의혹' 여론조사업체 압수수색
- 유인촌·현영·신현준 등…故김수미 별세 소식에 '애도 물결'
- 고려아연 임원들, 공개매수 기간 지분매입…공시의무 위반
- [국감2024] 공수처장 "'채상병 수사' 위해 검사 4명 연임 필요"
- 율희 '유흥업소 출입' 폭로에…최민환 측 "모든 방송활동 중단"
- '독도의 날', 엇갈린 여야 대표 목소리
- 병원 참여율 17%뿐인 실손 청구 전산화 서비스
- 우리 몸의 건강은 구강이 좌우한다? [귀하신 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