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촬영 중 실제상황, 요리하다 잠든 이상우에 패널도 깜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상우가 '편스토랑' 촬영 중 잠들어버렸다.
10월 25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는 이상우가 아내 배우 김소연을 위해 완두콩 빙수를 만드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상우는 "완두콩 만들어줄게. 완두콩 같은 것도 좋아하고 시원한 빙수도 좋아해서 완두콩 빙수를 만들어볼까 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배우 이상우가 '편스토랑' 촬영 중 잠들어버렸다.
10월 25일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는 이상우가 아내 배우 김소연을 위해 완두콩 빙수를 만드는 모습이 공개됐다.
이상우는 "완두콩 만들어줄게. 완두콩 같은 것도 좋아하고 시원한 빙수도 좋아해서 완두콩 빙수를 만들어볼까 한다"고 말했다.
1시간 동안 완두콩을 깐 후 완두콩을 삶던 이상우는 20분 타이머를 맞춰 놓고 잠에 들었다. '편스토랑' 패널들은 식탁에 엎드려 잠든 이상우를 보며 "잠든 건가?", "진짜 잠들었네", "1시간 동안 완두콩 까더니", "1시간 동안 완두콩을 까더니", "꿈에서 완두콩 까고 있을 것 같아"라고 반응했다.
1시간 반이 지나 완두콩 빙수가 완성됐고 김소연은 "웬일이야. 오빠 너무 맛있어. 너무 맛있어. 소름 돋아. 내가 옆에서 다 봤잖아. 대단하다 우리 오빠"라며 감탄하면서 먹었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수미 건강이상설 한달만 별세, 정명호 모친상 서효림 시모상[종합]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악플 세례 율희, 충격 폭로 “업소 다닌 최민환, 내 가슴에 돈 꽂아”(율희의 집)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김재중 친모, 子 입양 보낼 수밖에 없었던 사연 “상실감에 우울증”(인생극장)
- 제니, 언더붑에 하의는 속옷만‥너무 과감한 핫걸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최동석 “美 여행 중 남사친 집서 하룻밤” vs 박지윤 “성적정체성 다른 친구”[종합]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49㎏ 빼고 극과 극 변화 “같은 사람 맞아요”
- 이선빈, ♥이광수와 공개 연애 7년만 대놓고 하트 투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