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을 수 없는 일"...'코리안좀비' 정찬성이 출범한 ZFN 보러 '백사장' 화이트 UFC 회장 한국 온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백사장' 데이나 화이트 UFC 회장이 '코리안 좀비' 정찬성의 대회를 보기 위해 한국을 방문한다.
'코리안 좀비' 정찬성이 출범한 종합격투기 단체 ZFN(Z-FIGHT NIGHT)은 25일 "오는 12월 14일 열리는 ZFN 02 대회를 관람하기 위해 화이트 UFC 회장이 내한하기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화이트 UFC 회장의 ZFN 방문) 이는 UFC 진출을 꿈꾸는 국내 프로격투기 선수들에게 긍정적인 동기부여와 기회의 장이 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오상진 기자= '백사장' 데이나 화이트 UFC 회장이 '코리안 좀비' 정찬성의 대회를 보기 위해 한국을 방문한다.
'코리안 좀비' 정찬성이 출범한 종합격투기 단체 ZFN(Z-FIGHT NIGHT)은 25일 "오는 12월 14일 열리는 ZFN 02 대회를 관람하기 위해 화이트 UFC 회장이 내한하기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정찬성은 "있을 수 없는 일이 일어났다. 국내 격투기 시장에 지각 변동이 일어날 것"이라며 "후배들의 꿈인 UFC 진출을 위해 선배로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화이트 UFC 회장의 ZFN 방문) 이는 UFC 진출을 꿈꾸는 국내 프로격투기 선수들에게 긍정적인 동기부여와 기회의 장이 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화이트 UFC 회장은 본인이 진행하는 '루킹 포 어 파이트(Lookin’ For a Fight)'의 촬영을 ZFN과 협업하여 한국편을 제작하기로 확정했다.
ZFN 02에서는 국내 MMA 강자인 황인수와 김한슬이 맞붙을 예정으로 UFC 직행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커질 전망이다.
ZFN은 UFC 파이트 패스(UFC Fight Pass)와의 협업을 통해 메인 카드를 생중계하며 종합격투기 리그로서 탄탄한 입지를 다져왔다. 화이트 UFC 회장의 방문으로 ZFN은 위상이 더욱 강화될 전망이다.
국내 종합 격투기 시장에 활력을 불어넣을 ZFN은 황인수와 김한슬 매치를 포함한 메인카드 매치와 <배틀로얄> 콘텐츠를 통해 선발된 언더카드 매치들을 통해 관객과 호흡할 예정이다.
한편, ZFN 02 대회는 오는 12월 14일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7A홀에서 열린다다. 티켓 구매는 11월 15일 20시에 한정판 거래 플랫폼 'KREAM'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ZFN 제공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 첫 우승을 위해 나아간다!'...히샬리송 천금 결승골→'토트넘, 알크마르 1-0 제압 2위 도약
- '이럴수가' 전 SSG-두산 시라카와, 日 드래프트 지명 불발...KBO 쇼케이스 효과 없었다
- 롯데→키움 FA 보상선수→군 입대 '158km' 광속 사이드암 이강준, 프리미어12 대표팀 합류...NC 김시
- '이강인, 충격적인 기록 수립'...어시스트 '0개' 미드필더의 대반전...'챔피언스리그 기회 창출 부
- 두산→넥센→한화→SK→KT→LG, 그리고 방출...'우승 반지+유니폼 콜렉터' 허도환, 7번째 팀 찾을까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