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캠프, 일본 IT전시회서 원격접속 '실드게이트'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프트캠프(258790)는 일본 도쿄에서 24일(현지시간) TD 시넥스가 주최한 '인스파이어 재팬 2024 도쿄' 행사에 참가해 웹 격리(RBI) 기반의 보안 원격접속 서비스 '실드게이트'를 소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일본을 대표하는 정보기술(IT) 기업인 TD 시넥스의 글로벌 파트너사들이 참여해 IT솔루션를 선보이고, 최신 보안 이슈와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자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최연두 기자] 소프트캠프(258790)는 일본 도쿄에서 24일(현지시간) TD 시넥스가 주최한 ‘인스파이어 재팬 2024 도쿄’ 행사에 참가해 웹 격리(RBI) 기반의 보안 원격접속 서비스 ‘실드게이트’를 소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일본을 대표하는 정보기술(IT) 기업인 TD 시넥스의 글로벌 파트너사들이 참여해 IT솔루션를 선보이고, 최신 보안 이슈와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자리다. PC와 주변 기기를 비롯해 생성형 인공지능(AI), 클라우드, 보안 등 IT 최신 분야의 정보를 공유한다.
소프트캠프는 TD 시넥스의 파트너사로서 네트워크·보안 카테고리에 전시 부스를 꾸렸다. 실드게이트를 메인 솔루션으로 출전해 현지 고객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시연을 진행했다.
기업 고객은 실드게이트를 통해 업무 생산성에 도움이 되는 마이크로소프트(MS)365, 박스, 킨톤 등의 클라우드 서비스를 격리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일본 정부가 권고하는 정보보호 가이드라인을 준수하면서 각종 서비스형소프트웨어(SaaS)를 도입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배환국 소프트캠프 대표는 “일본을 대표하는 IT 기업인 TD 시넥스 행사에 참여하게 되어 의미가 있다”면서 “소프트캠프가 경험한 야마나시현 도입사례를 토대로 앞으로도 TD 시넥스와 협업해 더 다양한 사업 기회 확보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연두 (yondu@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