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석♥강나언, 웹드라마로 시작된 사랑? “확인 중”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업텐션 출신 배우 김우석과 강나언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이날 뉴스1은 김우석과 강나언의 열애 소식을 전하며 "웹드라마 '0교시는 인싸타임' 인연을 계기로 사랑을 시작했다"고 보도했다.
2001년생으로 김우석보다 5살 연하인 강나언은 2022년 tvN 드라마 '블라인드'로 데뷔, 드라마 '일타 스캔들' '웨딩 임파서블' '피라미드 게임' 등을 통해 사랑 받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업텐션 출신 배우 김우석과 강나언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김우석 소속사 블리츠웨이스튜디오 관계자는 25일 오후 MK스포츠에 “열애설과 관련해 사실 확인 중”이라고 전했다.
이날 뉴스1은 김우석과 강나언의 열애 소식을 전하며 “웹드라마 ‘0교시는 인싸타임’ 인연을 계기로 사랑을 시작했다”고 보도했다.
이후 드라마 ‘트웬티 트웬티’ ‘불가살’ ‘밤이 되었습니다’ 등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은 김우석은 웹드라마 ‘0교시는 인싸타임’ 첫 방송을 앞두고 있으며, 오는 11월 4일 군악대로 입대 예정이다.
2001년생으로 김우석보다 5살 연하인 강나언은 2022년 tvN 드라마 ‘블라인드’로 데뷔, 드라마 ‘일타 스캔들’ ‘웨딩 임파서블’ ‘피라미드 게임’ 등을 통해 사랑 받고 있다.
한편 김우석과 강나언이 동반 출연한 드라마 ‘0교시는 인싸타임’은 익명 커뮤니티 앱 ‘인싸타임’의 관리자가 되어 전교생의 모든 비밀을 알게 된 ‘아싸’(아웃사이더)가 지독하게도 얽히고 싶었던 ‘핵인싸’ 무리에 들어가며 펼쳐지는 하이틴 시크릿 로맨스다. 김우석은 가언고 대표 ‘인싸’ 강우빈을 강나언은 비밀을 지닌 ‘아싸’ 김지은을 연기했다.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돌 명예훼손’ 탈덕수용소, 징역 4년·추징금 2억 구형...선처호소 [MK★이슈] - MK스포츠
- 피프티피프티 측, ‘템퍼링 혐의’ 워너뮤직에 200억 손배소 제기[공식] - MK스포츠
- 美 유명 뷰티인플루언서까지 사로잡은 K-뷰티의 마력…니카타 드래건, 한국 찾았다 - MK스포츠
- 전종서, 짧은 치마 화끈한 자태! 고혹적 팜므파탈 블랙룩 - MK스포츠
- ‘클린스만·홍명보 감독 선임 과정’ 문체부는 지적, 정몽규 회장은 불인정…“추후 감독 선임
- 박병호 ‘오늘은 터진다’ [MK포토] - MK스포츠
- 박병호-강민호 ‘방망이가 터져야 되는데’ [MK포토] - MK스포츠
- 김성윤 ‘집중’ [MK포토] - MK스포츠
- 박병호 ‘힘찬 질주’ [MK포토] - MK스포츠
- 박병호 ‘살아나가야 된다’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