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니안, 12월 1일 생일 팬미팅 개최…팬들과 특별한 하루 보낸다

김원겸 기자 2024. 10. 25. 05: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od 데니안이 생일을 맞아 팬들과 특별한 하루를 함께 한다.

'댄 스쿨'은 데니안의 생일인 12월 22일을 기념해 앞서 진행되는 팬미팅으로, 언제 만나도 반가운 편안한 친구와 함께 보내는 설레는 하루 오랜 시간 알고 지낸 친구들을 만나는 데니의 특별한 공간에 팬들을 초대해 오붓한 시간을 보낸다.

데니안의 유쾌한 입담부터 팬들과 함께 하는 다양한 코너 등 알찬 무대들로 꾸며질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god 대니안의 생일을 맞아 개최되는 팬미팅 포스터. 제공|젬스톤이엔엠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god 데니안이 생일을 맞아 팬들과 특별한 하루를 함께 한다.

데니안은 오는 12월 1일 오후 6시 서울 신촌동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자신의 생일을 기념하는 팬미팅 2024 대니스 데이 '댄 스쿨'(Danny's Day 'DAN SCHOOL')을 개최한다. 친한 친구들을 맞이하는 학교 콘셉트로 진행되는 이번 팬미팅에서 데니안은 오랜 친구 같은 또 새롭게 다가온 팬들과 ‘평생’ 친구가 되는 설레는 발걸음을 내딛는다.

'댄 스쿨'은 데니안의 생일인 12월 22일을 기념해 앞서 진행되는 팬미팅으로, 언제 만나도 반가운 편안한 친구와 함께 보내는 설레는 하루 오랜 시간 알고 지낸 친구들을 만나는 데니의 특별한 공간에 팬들을 초대해 오붓한 시간을 보낸다. 데니안의 유쾌한 입담부터 팬들과 함께 하는 다양한 코너 등 알찬 무대들로 꾸며질 예정이다.

포스터 속 싱그러움을 담아낸 청량한 분위기에 단정하게 교복을 차려입고 해사한 웃음을 드리우고 있는 데니안의 맑은 모습이 보기만 해도 절로 미소를 유발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고 있다. 학창 시절로 돌아간 듯한 데니안의 풋풋한 모습과 비주얼이 다가올 팬미팅에 대한 기대와 설렘을 증폭시킨다.

앞서 데니안은 god 데뷔 25주년을 맞아 개최된 2024 단독 콘서트 ‘챕터 0’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또한 2023년 제44회 서울연극제 대상을 수상한 연극 ‘띨뿌리’에 출연을 예고, 극 중 ‘동희’ 역을 맡아 전쟁의 상처를 안고 살아가는 인물을 연기하며 깊은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