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오승훈, 저스트엔터테인먼트 전속기간 만료···“서로의 앞날을 응원” (전문)[공식]
배우 오승훈이 FA 시장에 나왔다.
저스트엔터테인먼트는 24일 “지난 2020년 귀중한 인연을 맺은 후, 지금까지 동행해 온 오승훈 배우와의 전속 계약이 만료되었음을 알려드린다”며 “당사는 오승훈 배우와 전속 계약 만료를 앞두고 오랜 시간 동안 신중하게 논의한 끝에,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기로 의견을 모았다”고 밝혔다.
또 “뛰어난 재능과 연기를 향한 뜨거운 열정을 지닌 오승훈 배우의 파트너로서 의미 깊은 여정을 함께하며 쌓은 추억을 오래도록 기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 속에서 빛나는 활약을 펼칠 오승훈 배우를 진심으로 응원하겠다, 새로운 출발을 앞둔 오승훈 배우에게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1991년생인 오승훈은 농구선수 출신으로 2013년 광고 모델로 데뷔를 했다. 드라마 ‘피고인’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삼식이 삼촌’ 등에 출연했다.
그는 지난해 넷플릭스 영화 ‘독전2’에 주인공으로 캐스팅, 전 시즌에서 류준열이 연기했던 서영락 배역을 맡아 주목을 받았다.
다음은 저스트 엔터테인먼트 측 입장문 전문
오승훈 배우 전속 계약 만료 관련 입장문
안녕하세요. 저스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지난 2020년 귀중한 인연을 맺은 후, 지금까지 동행해 온 오승훈 배우와의 전속 계약이 만료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당사는 오승훈 배우와 전속 계약 만료를 앞두고 오랜 시간 동안 신중하게 논의한 끝에, 서로의 앞날을 응원하기로 의견을 모았습니다.
4년이라는 짧지 않은 기간 동안 저스트 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한 오승훈 배우에게 진심으로 고마운 마음을 전합니다.
당사는 뛰어난 재능과 연기를 향한 뜨거운 열정을 지닌 오승훈 배우의 파트너로서 의미 깊은 여정을 함께하며 쌓은 추억을 오래도록 기억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 속에서 빛나는 활약을 펼칠 오승훈 배우를 진심으로 응원하겠습니다.
새로운 출발을 앞둔 오승훈 배우에게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전환 반대→성희롱 악플에 분노
- [스경X이슈] 민경훈, 오늘 ‘아형’ PD와 결혼...강호동·이수근 총출동
- 히밥, 유튜브로 한달 새 1억 벌었다
- [스경X이슈] JX 여운 아직인데… 김준수, ‘BJ 8억 갈취’ 갑론을박→‘Y’ 취재·‘알라딘’ 불똥
- 뉴진스, ‘2024 KGMA’ 대상 “민희진 대표 감사해”
- “정지선 눈, 김구라 턱” 이순실, 직원 얼굴을 어떻게···(사당귀)
- ‘공개 열애’ 김우석♥강나언, 데이트 포착 (‘인싸타임’)
- ‘정년이’ 김태리, 심청이 집어삼켰다
- [종합] 정소민, 정해인과 열애설 불 지피나 “눈빛 이상해”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