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영, 채소 씻다가 2차 샤워 허당美 “난 바보야” 자책(텐트밖은유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세영이 허당 매력을 뽐냈다.
10월 24일 방송된 tvN 예능 '텐트 밖은 유럽 로맨틱 이탈리아'(이하 '텐트 밖은 유럽') 2회에서는 이탈리아 남부에서 첫 캠핑을 즐기는 라미란, 곽선영, 이주빈, 이세영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저녁 준비에 돌입하며 이세영은 채소 씻기를 맡았다.
이세영에게 채소를 맡기며 라미란은 "옷 다 (물) 튄다"고 경고했는데, 이세영은 "괜찮다"고 답하자마자 너무 센 수압에 당해 폭소를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배우 이세영이 허당 매력을 뽐냈다.
10월 24일 방송된 tvN 예능 '텐트 밖은 유럽 로맨틱 이탈리아'(이하 '텐트 밖은 유럽') 2회에서는 이탈리아 남부에서 첫 캠핑을 즐기는 라미란, 곽선영, 이주빈, 이세영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저녁 준비에 돌입하며 이세영은 채소 씻기를 맡았다. 이세영에게 채소를 맡기며 라미란은 "옷 다 (물) 튄다"고 경고했는데, 이세영은 "괜찮다"고 답하자마자 너무 센 수압에 당해 폭소를 자아냈다.
본의 아니게 2차 샤워를 하고 다급히 언니를 찾은 이세영은 "나는 바보야"라며 자책했다.
이런 이세영의 허당미는 이어졌다. 상추를 통째로 씻는 모습을 발견한 이주빈이 황급히 칼을 들고 달려가 밑둥을 잘라줬다. 이에 라미란은 "한치의 오차도 벗어나지 않는다"고 탄식, 이주빈이 "예상하셨냐"고 묻자 "저렇게 할 거라곤 예상 못했지. 꽃다발처럼 씻을 거라곤 예상 못했지. 신기하지"라고 답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승기♥이다인, 결혼 후 첫 투샷‥허리 감싼 채 조세호 결혼식 참석
- 김재중 친모, 子 입양 보낼 수밖에 없었던 사연 “상실감에 우울증”(인생극장)
- 제니, 언더붑에 하의는 속옷만‥너무 과감한 핫걸
- 최동석 “美 여행 중 남사친 집서 하룻밤” vs 박지윤 “성적정체성 다른 친구”[종합]
- 양세형♥박나래, 김준호♥김지민 제끼고 개그맨 22호 부부 들썩 “父 꿈에 나와 반대”(홈즈)
- 팀 히어로 ‘임영웅’, 화려한 하프타임 공연과 킬패스 어시스트로 ‘영웅시대’ 홀렸다 [스토
- 이상화, 근육 쫙 빠졌어도 애플힙은 여전‥감탄 나오는 몸매
- 활활 불탄 정해인♥정소민 열애설 이유 있네 “난 이미 끼고 있다” 커플링 자랑
- 이선빈, ♥이광수와 공개 연애 7년만 대놓고 하트 투샷
- 박수홍 “♥김다예 가슴 너무 커, 국내에 없을 정도”(슈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