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에스 김유연, 사기 계약 폭로 "분명히 24인조 아니라고 했는데" ('재친구')

최지연 2024. 10. 24. 20: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리플에스 김유연이 데뷔 전 24인조인 줄 몰랐다고 고백했다.

이날 김재중을 찾은 건 24인조 그룹 트리플에스의 김유연과 코토네였다.

이날 김재중은 김유연과 코토네에게 "'너희들은 20명이 넘는 그룹이 될 거야'라는 이야기를 들었을 때 어땠냐"라고 물었다.

 이에 김재중은 24인조 데뷔 사실을 몰랐냐고 물었고, 김유연은 그렇다고 대답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재친구' 영상

[OSEN=최지연 기자] 그룹 트리플에스 김유연이 데뷔 전 24인조인 줄 몰랐다고 고백했다. 

24일, 유튜브 채널 ‘재친구(Jae friends)’에는 ‘밤마다 야식 파티 중’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되었다. 이날 김재중을 찾은 건 24인조 그룹 트리플에스의 김유연과 코토네였다. 

이날 김재중은 김유연과 코토네에게 “‘너희들은 20명이 넘는 그룹이 될 거야’라는 이야기를 들었을 때 어땠냐”라고 물었다.

'재친구' 영상

김유연은 솔직하게 “나는 그랬으면 계약 안 했을 것 같다”라고 털어놨다. 이에 김재중은 24인조 데뷔 사실을 몰랐냐고 물었고, 김유연은 그렇다고 대답했다.

그는 “처음에 미팅할 때 유튜브에 ‘하나이자 스물넷입니다’라는 표어가 올라와 있더라. 설마 해서 ‘24인조예요?’라고 물어봤는데 ‘유연아, 24인조가 말이 된다 생각해?’라더라”라고 회상했다.

그러면서 "유튜브랑 기사에 이미 나와있는데 뭐냐고 여쭤보니까 '24명이서 무대 올라갈 일 없어'라고 하셨는데 2년 만에 말이 바뀌셨다”고 폭로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사진] '재친구' 영상

walktalkunique24@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