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생명 '헬스케어 앱' 더헬스, 경품 응모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생명의 맞춤형 헬스케어 앱 더헬스(THE Health)가 가을을 맞아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경품 응모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삼성생명과 건강관리에 관심이 있는 더헬스 앱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삼성생명 더헬스 관계자는 "전 국민 건강증진 활동 독려하기 위해 앞으로도 매월 다양한 경품으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앱 내 여러 가지 챌린지도 운영할 계획으로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생명의 맞춤형 헬스케어 앱 더헬스(THE Health)가 가을을 맞아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경품 응모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삼성생명과 건강관리에 관심이 있는 더헬스 앱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보유하고 있는 티켓으로 희망하는 경품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더헬스 앱에서 제공하는 수면 분석, 운동, 식단, 마음 관리 등 서비스 이용과 건강 미션을 실천하면 제공되는 티켓을 활용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티켓은 여러 경품에 나눠 응모할 수 있으며 응모한 티켓이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10월 경품은 △폴라로이드 카메라 세트(2명) △모바일 주유권 3만원권(5명) △모바일 편의점 쿠폰(500명) 등 가을을 맞이해 나들이에 활용할 수 있는 물품으로 구성됐다.
이번 이벤트는 이달 14일 시작돼 열흘 만에 약 22만장 이상 경품 응모가 쏠리며 인기를 끌고 있다는 설명이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삼성생명 더헬스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삼성생명 더헬스 관계자는 “전 국민 건강증진 활동 독려하기 위해 앞으로도 매월 다양한 경품으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앱 내 여러 가지 챌린지도 운영할 계획으로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박진혁 기자 s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통3사, AI 기업 전환…글로벌 협업전략 가동
- SK하이닉스, 3분기 영업이익 7조300억…“분기 사상 최대”
- 국회, 플랫폼 규제 입법 폭주…5개월 만에 16건 무더기 발의
- 퀄컴 “스냅드래곤, 레벨3 자율주행 지원”
- 메타·오픈AI 지지받은 퀄컴 “온디바이스AI로 비용 절감해야”
- 삼성, '갤럭시 AI' 지원 언어 20개로 확대…네덜란드·튀르키예어 등 추가
- 바로고, 흑자 전환 성공…B2B 전략 주효
- [IP 인재산실을 가다]⑧제주대 “IP인재로 산업 활성화 지원”
- [글로벌 AI 특허출원동향]싱잇AI '스마트 보컬 코칭 시스템'
- 500엔인 줄 알았는데 500원?…日 목욕탕 업주 분노 [숏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