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윤라, 11월의 신부된다…“예비 신랑은 비연예인”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윤라가 결혼한다.
최윤라의 소속사 판타지오는 24일 오전 "최윤라 배우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오는 11월 말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라고 밝혔다.
최윤라 배우 결혼 관련 공식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최윤라 배우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오는 11월 말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윤라의 소속사 판타지오는 24일 오전 “최윤라 배우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오는 11월 말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결혼식은 비연예인인 예비 신랑과 양가 가족들을 배려해서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라고 설명했다.
소속사는 “최윤라 배우를 응원해 주시고 따뜻한 마음으로 지켜봐 주시는 많은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최윤라 배우에게 따뜻한 축하 부탁드립니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최윤라는 지난 2017년 JTBC 드라마 ‘언터처블’ 등 ‘내 눈에 콩깍지’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등에 출연했다. ●이하 판타지오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판타지오 입니다.
최윤라 배우 결혼 관련 공식 입장을 전해드립니다.
최윤라 배우가 소중한 인연을 만나 오는 11월 말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결혼식은 비연예인인 예비 신랑과 양가 가족들을 배려해서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최윤라 배우를 응원해 주시고 따뜻한 마음으로 지켜봐 주시는 많은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최윤라 배우에게 따뜻한 축하 부탁드립니다.
여러분들께서 보내주시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배우로서 좋은 연기로 보답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판타지오 드림
최윤나 동아닷컴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쥬얼리 이지현, 근황 보니…식당에서 아르바이트
- 송지효, 제주서 새 인생 도전…‘해녀’ 된다 (딥 다이브 코리아)
- 영월 음주 역주행 사고, 가해자 전적 ‘충격+분노’ (한블리)[TV종합]
- “옷 여미자♥” 초아, 너무 아찔한 수트룩…모델 포스 [DA★]
- 김준호, ♥김지민=사회적 와이프 만들어놓고 저격 “가르치는 스타일” (돌싱포맨)
- ‘은퇴 선언’ 임재범 측 “갑작스런 결정 아냐, 고민 끝에 결심” [단독 인터뷰]
- ‘1박 2일’, 제작진 긴급회의…조작 사전 터졌다
- ‘53세 모솔’ 심권호, 미모의 여성과 핑크빛…무패 데이트 기대 (조선의 사랑꾼)
- ‘40kg 빠진’ 현주엽 충격 근황…정신과 치료까지 (아빠하고3)
- 문소리, 새해 첫날 응급실…“급성신우신염, 액땜이라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