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보다 한소희, “가을날의 꿈” 같은 몽환적 비주얼로 시선 압도

김승혜 MK스포츠 기자(ksh61226@mkculture.com) 2024. 10. 23. 22: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소희가 몽환적 무드 속 청순미를 폭발시키며 화이트 백팩과 플로럴 매치가 빛났다.

배우 한소희가 23일 자신의 SNS에 게재한 사진 한 장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한소희가 손에 든 화이트 퀼팅 백팩 또한 눈길을 끌었다.

더불어, 주변을 화사하게 장식한 다채로운 꽃들 속에서 이 백팩은 깨끗한 화이트 컬러로 청순한 이미지와 조화를 이루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소희가 몽환적 무드 속 청순미를 폭발시키며 화이트 백팩과 플로럴 매치가 빛났다.

배우 한소희가 23일 자신의 SNS에 게재한 사진 한 장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번 사진에서 한소희는 고혹적이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냈다.

한소희가 몽환적 무드 속 청순미를 폭발시키며 화이트 백팩과 플로럴 매치가 빛났다.사진=한소희 sns
흩날린 듯 자연스러운 블랙 웨이브 헤어와 은은한 누드 메이크업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그녀만의 청초함을 한껏 부각시켰다.

특히, 그녀의 얼굴에 장식된 글리터 스톤은 마치 별빛이 내려앉은 듯한 신비로운 느낌을 자아내며, 전체적인 스타일에 신선한 포인트를 더했다. 이런 디테일은 패셔너블한 감각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한소희는 흩날린 듯 자연스러운 블랙 웨이브 헤어와 은은한 누드 메이크업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매력을 발산했다.사진=한소희 sns
한소희가 손에 든 화이트 퀼팅 백팩 또한 눈길을 끌었다.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디올(Dior) 로고가 새겨진 이 백팩은 미니멀한 디자인임에도 불구하고 포인트 액세서리로서 충분한 역할을 했다. 더불어, 주변을 화사하게 장식한 다채로운 꽃들 속에서 이 백팩은 깨끗한 화이트 컬러로 청순한 이미지와 조화를 이루며 시선을 집중시켰다.

한편, 한소희는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경성크리처 시즌 2’에서 강렬한 연기를 펼쳐 화제를 모았으며, 영화 ‘폭설’의 출연 소식도 전해져 팬들의 기대를 한껏 모으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