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L기자회견현장]손흥민 알크마르전 못 나온다. 포스테코글루 감독 "웨스트햄전 후 통증 호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흥민(토트넘)이 알크마르전에 나서지 못한다.
토트넘은 24일 오후(현지시각) 영국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네덜란드의 AZ알크마르와 2024~2025시즌 유로파리그(UEL) 조별리그 경기를 치른다.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손흥민이 주말 경기(웨스트햄과의 홈경기) 후 약간의 통증이 있었다"면서 "오늘 훈련에 나오지 않았기에 내일 경기(알크마르전)에는 참여하지 않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토트넘홋스퍼트레이닝센터(영국 런던)=이건 스포츠조선닷컴 기자]손흥민(토트넘)이 알크마르전에 나서지 못한다.
토트넘은 24일 오후(현지시각) 영국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네덜란드의 AZ알크마르와 2024~2025시즌 유로파리그(UEL) 조별리그 경기를 치른다. 이를 하루 앞둔 23일 토트넘은 훈련을 15분간 미디어에 공개했고, 기자회견을 가졌다.
15분 공개 훈련에 손흥민의 모습이 보이지 않았다. 현지 취재진들은 엔지 포스테코글루 감독의 기자회견에서 손흥민의 상태에 대해 바로 질문했다.
포스테코글루 감독은 "손흥민이 주말 경기(웨스트햄과의 홈경기) 후 약간의 통증이 있었다"면서 "오늘 훈련에 나오지 않았기에 내일 경기(알크마르전)에는 참여하지 않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손흥민으로서는 아쉬움이 남는 상황이다. 카라바흐와의 유로파리그 홈경기에서 허벅지를 다쳤다. 이후 맨유 원정, 페렌츠바로시 원정, 브라이턴 원정에 나서지 않았다. 이어 10월 A매치도 건너뛰었다. 3주간의 휴식을 취했다.
지난 주말 웨스트햄전에서 복귀했다. 70분을 뛰며 1골-1자책골 유도-1골대 강타 등 '해트트릭급' 활약을 펼쳤다. 이에 알크마르전에서도 상승세를 이어갈 것으로 보였다.
그러나 불의의 통증으로 인해 결국 출전이 무산됐다. 일단은 건강이 우선이다. 포스테코글루 감독도 여기에 집중하는 것으로 보인다. 알크마르가 전력이 떨어지기도 하고, 토튼넘은 팰리스 원정, 그리고 맨시티와의 컵대회 경기도 치른다. 손흥민을 쉬게 하면서 체력을 비축하고 몸상태를 세심하게 배려하는 모습이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 여친과 ‘영혼 결혼식’한 남편, 불륜일까..변호사 “혼인 성립 안 돼…
- 고은아 “김경욱과 열애설 없이 결혼..다나카상 ♥사랑합니다” (방가네) …
- “♥남편 어머님이 몇 분?”..한예슬, 결혼생활 스토리 드디어 푼다 (짠…
- 제시 '팬 폭행' A씨 연락처 안다..40억 집 매입·소속사 결별 후폭풍…
- "이혼 당했다"는 율희, 이혼 사유는 침묵.. 월 800 교육비 '유책 …
- "기댈수 없는 남편" "아내 말 안통해"…이지혜♥문재완 불화 고백 '잉꼬…
- 연쇄살인마 고현정, 男만 5명 죽였다..기괴한 웃음소리 소름 (사마귀)
- 노사연♥이무송 아들, 가수 나영과 결혼 할 듯..“며느리로 딱!” (미스…
- ‘54세’ 심현섭 “♥11세 연하와 이미 결혼식 마쳐”..굳건한 애정전선…
- 얼굴 멍든 박나래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합법적으로"..시술 고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