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코드 유라, 24일 ‘태권도의 저주를 풀어줘’ OST ‘고마워’ 발매

손봉석 기자 2024. 10. 23. 20:4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MG(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걸그룹 유니코드(UNICODE) 멤버 유라가 영화 ‘태권도의 저주를 풀어줘’ OST에 참여했다.

유라의 ‘태권도의 저주를 풀어줘’ OST ‘고마워’가 오는 24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고마워’는 조심스럽게 다가온 설레는 감정을 섬세하게 풀어낸 곡이다. 운명처럼 느껴지는 순간 그 떨림을 하나하나 나열하듯 담은 것은 물론, 유라의 부드럽고 감미로운 보컬이 더해져 설렘을 증폭시킨다.

특히 ‘고마워’는 히트곡 메이커 DOKO(도코)가 프로듀싱에 참여, 로맨틱한 사운드와 세밀한 편곡으로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유라는 ‘고마워’를 통해 사랑의 떨림을 한층 더 로맨틱하게 그려냈다.

‘태권도의 저주를 풀어줘’는 태권도 특기생 주영(이선 분)과 아버지의 폭력에서 벗어나고 싶은 모범생 도희(김누림 분)가 어른이돼 다시 재회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최근 ‘제28회 부천 국제 판타스틱 영화제’, 대만 가오슝 영화제에 초청되기도 했다.

유라가 소속된 유니코드는 지난 4월 정식 데뷔했다. 7월에는 일본 데뷔 앨범 ‘HELLO WORLD’(헬로 월드)를 발매한 가운데, 발매 직후 수록곡 ‘Blur’(불러)로 오리콘 데일리 싱글 랭킹 2위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