얇게 발라도 종일 화사하게 ‘에그라이크 크림 블러쉬’

기자 2024. 10. 23. 19: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생활건강
지난 10~13일 뷰티컬리 온·오프라인에서 최초로 공개된 에그라이크 크림 블러쉬는 소량으로 화사한 안색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

LG생활건강의 감각적인 비건 메이크업 브랜드 프레시안에서 아이돌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나겸씨와 공동 개발한 신제품 에그라이크 크림 블러쉬(비건)를 출시했다.

프레시안 에그라이크 크림 블러쉬는 적은 양으로 얇게 발라도 조명을 켠 듯 매끈하고 화사한 얼굴을 선사하는 크림 타입 비건 블러셔다. 이 제품은 K팝 스타들의 메이크업 장인으로 불리는 이나겸씨(일명 나겸쌤)가 제품 개발에 참여하면서 출시 전부터 화제를 모았다. 이나겸씨는 “블러셔 하나로 매끈하고 생기 있는 안색을 만들어 준다”고 제품을 소개했다.

실제로 이 제품은 걸그룹처럼 화사하면서도 본래 피부처럼 건강해 보이는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데 탁월하다. 손이나 퍼프로 가볍게 톡톡 바르면 기미와 잡티, 주름을 감쪽같이 가려줘 맑은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피부에 녹아들 듯한 크림 같은 파우더 제형이 베이스 위에 매끈하게 밀착되면서 자연스러운 광택을 선사한다. 또 비건 스킨케어링 성분을 68%(수분 포함) 함유해 어떤 피부에도 하루 종일 들뜸 없이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라이트 코랄, 오렌지 코랄, 내추럴 소프트 웜 핑크, 쿨 라벤더, 라이트 핑크, 베이지 등 6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프레시안 브랜드 관계자는 “소량으로 가볍게 발라 맑은 베이스를 완성하는 제품”이라며 “자연스럽게 배어 나오는 광택으로 지속력을 높여 화사한 안색을 오래 유지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 제품은 ‘뷰티컬리’ 온·오프라인에서 최초로 공개됐다. 지난 10~13일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린 컬리뷰티 페스타 2024에 참여한 프레시안은 부스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에그라이크 크림 블러쉬를 선보였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