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지스타 2024'에 신작 '드래곤소드'-'테르비스' 출품

이학범 2024. 10. 23. 19:22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공=웹젠).
웹젠(대표 김태영)은 '지스타 2024'에 신작 '드래곤소드'와 '테르비스' 2종을 출품한다고 23일 밝혔다.

'드래곤소드'는 국내 개발사 하운드13에서 개발한 오픈월드 액션 RPG로, 이전 '프로젝트D'라는 가칭으로 게임 정보가 공개된 바 있다. 언리얼 엔진5로 개발 중이며, 다양한 오픈월드 탐험 요소가 제공되는 점이 특징이다. 웹젠은 이번 전시를 통해 게임의 주요 특징 및 개발 주안점을 공개하고, 게임 시연도 제공할 예정이다.

'테르비스'는 웹젠이 자체 개발 중인 수집형 RPG로, 이번 행사를 통해 신규 애니메이션 영상 및 캐릭터 굿즈 등이 공개될 예정이다. 웹젠은 2025년 출시를 목표로 '테르비스'를 개발 중이며, 지난 8월 일본 서브컬처 행사 '코믹마켓'에 게임을 출품하면서 사전 인지도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

'지스타 2024' 웹젠 부스는 제1전시장에 약 100부스 규모로 마련될 예정이다. 웹젠은 추후 '지스타 2024' 웹젠 특별 페이지를 개설해 출품작 및 부스 이벤트 등에 대한 상세 내용을 안내할 계획이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