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태문 삼성전자 사장 "갤S24 덕분에 올해 매출이 지난해보다 높을 것"
김한나 기자 2024. 10. 23. 18:48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노태문 삼성전자 모바일경험(MX)사업부장(사장)이 지난 1월 갤럭시 S24 시리즈 발표 후 미 캘리포니아주 새너제이 시그니아호텔에서 기자간담회를 하고 있다. (새너제이[미 캘리포니아주]=연합뉴스)]
노태문 삼성전자 모바일경험(MX) 사업부장 사장이 오늘(23일) 지난 7월 출시한 갤럭시S24 시리즈 판매 호조로 인해 올해 MX 사업부 매출이 지난해보다 증가할 것으로 내다봤습니다.
업계에 따르면 노 사장은 오늘 삼성전자 수원사업장에서 열린 타운홀 미팅에서 올해 성과에 대해 임직원들과 공유하며 이같이 언급했습니다.
삼성전자 MX 사업부 매출은 지난 3분기까지 1년 전보다 성장세를 이어갔는데 4분기 합산으로도 올해 매출이 지난해보다 증가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노 사장은 타운홀 미팅에서 "갤럭시S 시리즈와 갤럭시Z 시리즈 등 플래그십 스마트폰 판매를 보다 강화해 성장을 지속하겠다"며 "갤럭시 탭, 북, 워치, 링, 버즈 등 다양한 갤럭시 제품에 인공지능(AI) 경험을 확대 적용해 생태계를 고도화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노 사장은 내년 갤럭시 AI 고도화를 통해 실사용 중심으로 일상의 혁신을 주도하겠다는 비전도 발표했습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https://url.kr/9pghjn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SBS Biz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연예인이 벼슬이냐' 시끌…변우석 황제경호 '후폭풍'
- "韓 1인당 GDP, 日에 또 앞선다"…체감은 글쎄
- 사람 잡는 맥도날드 햄버거…美서 햄버거 먹고 사망
- '연말에도 이사 못 가요'...돈 못 빌린 서민들 '발동동'
- '한강' 물 들어오자 서점들 노 신나게 젓는다
- 또 성과급 잔치 하겠지?...예금금리 낮추는 은행들 '배터질라'
- 美 국채금리에 '발목' 잡힌 비트코인…한때 6만5천달러대로 하락
- 보복여행 둔화…여행업계, 전망 하향 조정
- 올해 노벨경제학상 수상자 등 23명 학자 "해리스 지지한다"
- 20만명 찾은 용산어린이정원에 석면건물…뒤늦게 해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