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엠바크 신작 '아크 레이더스' 24일 테스트 오픈

이학범 2024. 10. 23. 14:12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공동 대표 강대현, 김정욱)은 24일부터 27일까지 자회사 엠바크 스튜디오(대표 패트릭 쇠더룬드)에서 개발 중인 '아크 레이더스(ARC Raiders)'의 테크니컬 테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아크 레이더스'는 적들을 상대하며 이용자의 선택에 따라 다른 이용자들과 협동하거나 경쟁할 수 있는 PvPvE 서바이벌 3인칭 슈팅 게임이다. PC 및 콘솔 패키지 게임으로 개발되고 있으며, 2025년 출시될 예정이다. 기계 생명체 '아크(ARC)'의 등장으로 종말을 맞이한 미래를 배경으로 생존 물자를 구하기 위해 지상으로 떠나야 한다는 세계관을 갖고 있다.

넥슨은 글로벌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아크 레이더스'의 게임성을 검증하고, 의견을 수용해 완성도를 끌어올리고자 테크니컬 테스트를 실시한다. 이번 테스트는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스팀 플랫폼에서 진행되며, 참여 희망자들은 스팀 상점 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을 접수할 수 있다.

이번 테스트에는 지상 전투, 지하 생활, 커스터마이징, 성장 등이 담겨있다. 테스트에 앞서 공개된 신규 트레일러 영상에는 폐허가 된 지상에서 집라인을 이용해 이동하고, 동료 '레이더'와 협동해 드론을 격추시키며, 생존 물자를 찾는 등 실제 게임 플레이 장면이 담겨있다.

'아크 레이더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스팀 상점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학범 기자 (ethic95@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