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권민아, 지민 폭행·욕설 재소환.."10년 힘들었지만 이제 내 갈 길 간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초아를 만난 후 불화설이 있던 지민을 재소환했다.
22일 권민아는 "개인소장 하려고 했다가 상하가 우리 같이 올린 거 나도 그냥 풉니다"라며 초아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권민아와 초아는 다정한 포즈로 사진을 찍었고, 팬들은 오랜만의 재회에 "다시 보니 반가워요", "자주 볼 수 있길", "빨리 화해해서 완전체 무대도 볼 수 있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초아를 만난 후 불화설이 있던 지민을 재소환했다.
22일 권민아는 "개인소장 하려고 했다가 상하가 우리 같이 올린 거 나도 그냥 풉니다"라며 초아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권민아와 초아는 다정한 포즈로 사진을 찍었고, 팬들은 오랜만의 재회에 "다시 보니 반가워요", "자주 볼 수 있길", "빨리 화해해서 완전체 무대도 볼 수 있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권민아와 초아는 지난 2012년 AOA로 데뷔했다. 초아는 2017년 팀에서 탈퇴했고 민아는 2019년 팀을 떠났다.
권민아는 탈퇴 이듬해 AOA 리더 지민에게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해 파장이 일었다. 이로 인해 지민은 팀에서 탈퇴했다.
이후 권민아는 다음 게시물에서 자신을 둘러싼 다양한 논란에 거듭 해명에 나섰다.
과거 여친 있는 남자를 만났다는 바람 논란과 실내 흡연논란, 간호사 갑질 논란 등 자신을 둘러싼 다양한 논란에 한꺼번에 해명에 나섰다.
권민아는 "여자친구 있는지 모르는 남자를 만났을 뿐 바람이 아니며, 알고나서는 해당 여친과 그 가족에게도 사과했다"고 설명했다. 하지만 객실내 흡연사건은 정말 죄송하다고 고개를 숙였다. 그녀는 "흡연객실로 체크 했는데 호텔을 잘 몰라서 가능한 줄 알았다. 그런 사진 올린 제 잘못도 너무크구요 그래서 30만원 내고 사죄드리고 왔다"고 사과했다.
그동안 수차례 올린 자해 사진에 대해서는 크게 잘못을 뉘우쳤다. 권민아는 "제가 겪은 일에 대하면 그 정도쯤은 할 수 있다고 그 당시 생각했었습니다. 도가 너무 지나쳐서 어린 친구들도 팬 분들도 보는데 지나고 나니 너무 죄송합니다"라고 머리를 숙였다.
권민아는 "그녀(지민)에게 제가 욕을 한 것은 제가 맞아본 적도 있고 10년 세월동안 많이 힘들었습니다. 욕도 많이 듣고 흔히 말해서 꼽준다고 하고 부산말로는 야룬다고 하죠..이유는 모릅니다 그래서 분노게이지가 저도 계약 탈퇴 이후에는 너무 참을 수가 없어서 저는 10년인데 한번쯤은 미친 듯이 욕하고 싶은 심정이 솔직한 심정이 였습니다"고 했다.
이어 "근데 그게 도가 너무 지나쳤지요..물론 제가 겪은 걸 여기에 또 다 말할 수 없기에..그 정도쯤은 할 수 있다고 그 당시 생각했었습니다 생각이 짧았습니다..자해 사진 도가 너무 지나쳐서 어린 친구들도 팬 분들도 보는데 지나고 나니 너무 죄송합니다 대중들에게 피로감도 너무 줬었고, 이제 언급 안하고 제 갈길 열심히 가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너무 행복합니다 절 싫어하시는 분들이 많겠지만 소수의 팬분들을 위해서라도 정말 밝고 열심히 살아가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고 덧붙였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앞으론 이런 일 없도록 하겠습니다!"고 약속했다.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 여친과 ‘영혼 결혼식’한 남편, 불륜일까..변호사 “혼인 성립 안 돼…
- 고은아 “김경욱과 열애설 없이 결혼..다나카상 ♥사랑합니다” (방가네) …
- “♥남편 어머님이 몇 분?”..한예슬, 결혼생활 스토리 드디어 푼다 (짠…
- 제시 '팬 폭행' A씨 연락처 안다..40억 집 매입·소속사 결별 후폭풍…
- "이혼 당했다"는 율희, 이혼 사유는 침묵.. 월 800 교육비 '유책 …
- 노사연♥이무송 아들, 가수 나영과 결혼 할 듯..“며느리로 딱!” (미스…
- ‘54세’ 심현섭 “♥11세 연하와 이미 결혼식 마쳐”..굳건한 애정전선…
- 얼굴 멍든 박나래 "강남 아빠한테 맞았다, 합법적으로"..시술 고백 ('…
- 쿨 김성수, 홀로 키운 딸 '수시 2관왕' 경사…"착하고 예뻐"(알쿨중독…
- '한 지붕 두 시어머니' 며느리, 참다못해 분노 폭발 '양념갈비 싸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