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아 만난 권민아, ‘불화설’ 지민 재소환 “욕설·폭행 당해…10년 동안 힘들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권민아가 그룹 AOA 활동 당시 멤버 지민에게 괴롭힘을 당했다고 재차 주장했다.
22일 권민아는 자신의 SNS 계정에 "개인소장 하려고 했다가 상하가 우리 같이 올린 거 나도 그냥 풉니다, 촤촤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권민아와 과거 AOA로 함께 활동했던 초아의 사진이 담겨있다.
권민아는 탈퇴 이듬해 AOA 리더 지민에게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해 파장이 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정하은 기자] 가수 겸 배우 권민아가 그룹 AOA 활동 당시 멤버 지민에게 괴롭힘을 당했다고 재차 주장했다.
22일 권민아는 자신의 SNS 계정에 “개인소장 하려고 했다가 상하가 우리 같이 올린 거 나도 그냥 풉니다, 촤촤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권민아와 과거 AOA로 함께 활동했던 초아의 사진이 담겨있다.
권민아와 초아는 지난 2012년 AOA로 데뷔했다. 초아는 2017년 팀에서 탈퇴했고 민아는 2019년 팀을 떠났다.
권민아는 탈퇴 이듬해 AOA 리더 지민에게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해 파장이 일었다. 이로 인해 지민은 팀에서 탈퇴했다.
또한 권민아는 자신에 대한 여러 논란에 대해 해명하는 장문의 글을 올렸다.
그는 전 남자친구를 다른 여자친구에게서 뺏었다는 의혹에 대해 “저에겐 여자친구랑 정리가 됬다고 해서 만나게 된건데, 제 입장에선 남자친구가 알고보니 몰래 양다리로 만나고 있었고 그 여자친구분이 자기 남자친구랑 저랑 만나고 있는 것 같다 글이 올라와서 전 남자친구애게 솔직하게 말해달라 했고 정리 한거 맞다고 했다”라고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그러면서 “그때 당시엔 현 남자친구 말을 믿을 수 밖에 없었고 이에 대한 녹취도 했었는데, 제 지인이 들고 있어서 남아있는지 모르겠다. 추후에 진실을 알게되서 여자분께도 사과했고 여자친구분 부모님께도 사과의 말씀 드렸고 유씨 남자친구 부모님께도 사과 드렸다”라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특히 권민아는 괴롭힌 의혹을 받은 지민을 재소환하며 “그녀에게 욕한 것은 맞아본 적도 있고 10년 세월 동안 아주 힘들었다. 너무 참을 수가 없어서 한 번쯤은 미친 듯이 욕하고 싶은 심정이었다”라며 “근데 그게 도가 너무 지나쳤고 생각이 짧았다. 자해 사진은 어린 친구들도 보는데 시간이 지나니 너무 죄송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제 언급 안 하고 내 갈 길 열심히 가도록 하겠다, 밝고 열심히 살아가겠다”라고 솔직하게 말했다.jayee212@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히든페이스’ 조여정 “약혼자 불륜하는 장면 목격…앞에서 별일 다 펼쳐진다” [SS현장]
- 정주리, 다섯 번째 임신 중 안타까운 소식 전했다…“임신성 당뇨 확정”
- 정준하, 조세호 결혼식 불참…“축의금만 보내 미안하다”
- 앤젤리나 졸리, 이혼 8년만 9세 연하 英래퍼 아칼라와 공개 열애 화제[할리웃톡]
- “안세영 인사 안 한다”…국감장서 때아닌 인성 언쟁, 의원들 “김택규 회장 사과하라”
- ‘흑백요리사’ 안성재 셰프, 트리플스타·원투쓰리 요리를 4만원에? ‘모수 서울’ 출신 셰프 5
- 국가대표 센터백 김민재, 결혼 4년만에 파경…“성격차이, 아이 1순위 두고 최선다할 것”
- 남편 출근 후 위치추적에 소지품+차량 검사? 청소년母 양지영에 박미선 “저건 불신지옥” 걱정(
- 율희 “어떤 엄마가 자식 놓고 나오겠나. 아이들 위해 양육권 포기”(이제 혼자다)[SS리뷰]
- ‘1박 2일’ 멤버들, 조세호 울렸다…결혼식 축하 이벤트 대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