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원희 “이것봐! 그걸 어떻게 먹느냐가 문제야!” (임원희의 미식전파사)

손봉석 기자 2024. 10. 22. 21: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채널S



배우 임원희가 채널S 신규 오리지널 ‘임원희의 미식전파사’를 통해 첫 예능프로그램 단독 MC로 나선다.

오는 29일 오후 7시 첫 방송 예정인 채널S 신규 오리지널 ‘임원희의 미식전파사’는 임원희가 그의 친구들과 함께 맛집 탐방을 주제로 함께 식사하며 진솔한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이다. 영화 <식객>의 주인공으로 열연했던 임원희의 인간미를 십분 활용한 낭만 먹방으로 관심을 집중시킨다.

최근 ‘돌싱포맨’, ‘미운 우리 새끼’ 등 예능에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임원희가 이번 ‘임원희의 미식전파사’를 통해 첫 예능 프로그램 단독 MC로 나서 음식에 진심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여기에 음식은 ‘누구와 어떻게 먹는 것이 중요하다’는 포인트를 강조하며 장혁, 추성훈, 헤이즈, 김종민 등 매 회 출연하는 게스트들과 함께 단순 먹방이 아닌 그 이상의 스토리를 들려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프로그램을 기획한 채널S 이종근 PD는 “임원희 배우에게는 보기만 해도 사람을 기분 좋게 만드는 매력이 있다. 여기에 음식에 진심인 그의 모습이 더해진다면 그동안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먹방을 선보일 수 있을 것 같았다”며 기대를 나타냈다.

‘임원희의 미식전파사’는 29일을 시작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7시 방송된다. 채널S는 SK브로드밴드 B tv 1번, KT Genie TV 44번, LG U+TV 61번, 이밖에 ch B tv 0번, LG헬로비전 81번, 딜라이브 74번, HCN 40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