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퀸즈아이 원채, 웹툰 ‘마피아 보스가 나에게 집착한다’ OST ‘모를거야’ 24일 발매

손봉석 기자 2024. 10. 22. 21: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요구르트 스튜디오



걸그룹 퀸즈아이 원채가 ‘마피아 보스가 나에게 집착한다’ OST로 몰입감을 더한다.

오는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퀸즈아이의 원채가 참여한 웹툰 ‘마피아 보스가 나에게 집착한다’ OST ‘모를거야’가 발매된다.

‘모를거야’는 사랑하는 이에 대한 마음을 유려한 노랫말로 담아낸 곡으로, 원채의 섬세한 감정선과 절묘한 리듬감, 단단한 보컬이 적절하게 하모니를 이룬 팝 발라드곡이다.

부드러운 멜로디와 ‘How could you know/널 향한 이 마음/How could you know/밤을 채운 그리움’처럼 감미로운 가사가 작품에 깊은 몰입감을 더할 예정이다.

이 곡은 수많은 아티스트들의 국내외 앨범 및 OST를 프로듀싱해 온 고병식과 이형성, 박성준이 협업해 완성도를 높였다.

퀸즈아이 멤버 원채는 지난 2022년 첫 번째 싱글앨범 ‘Queenz Table’로 데뷔해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원채는 ‘복면가왕’ 등을 통해 뛰어난 가창력을 입증한 데 이어 OST 가창에 꾸준히 참여하며 활약을 펼치고 있다.

‘마피아 보스가 나에게 집착한다’는 예쁜 새장 속 작은 새처럼 엘리트 루트를 밟아 자라온 은새가 마치 모든 인생이 계획된 듯 약속처럼 주환과의 결혼을 발표하기 위한 연회에서 운명처럼 싸늘한 눈의 미남을 마주치고, 급작스러운 교통사고와 함께 어디론가 납치되며 일어나는 에피소드를 담은 웹툰.

원채가 참여한 웹툰 ‘마피아 보스가 나에게 집착한다’ OST ‘모를거야’는 오는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