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요리사가 구내식당에"… 삼성웰스토리, 요리 인플루언서 협업

황정원 기자 2024. 10. 22. 17: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웰스토리가 셀럽테이블 시즌4의 일환으로 요리 인플루언서와 협업을 진행한다.

실제로 셀럽테이블을 진행한 구내식당은 이용객 수가 평균 12% 증가하는 등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삼성웰스토리는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올해 정준하, 이봉원, 취요남 등 인기 연예인과 유튜버를 새롭게 섭외해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 셰프가 구내식당서 요리 제공하는 '셀럽테이블' 시즌4
흑백요리사 여경래 이어 정준하, 이봉원, 취요남 참여
삼성웰스토리가 진행하는 셀럽테이블이 호응을 얻고 있다. 스타 셰프가 직접 구내식당에 방문해 대표 메뉴를 선보이는 프로모션으로 올해에는 방송인 정준하, 이봉원, 140만 유튜버 취요남 등이 참여한다. /사진=삼성웰스토리
삼성웰스토리가 셀럽테이블 시즌4의 일환으로 요리 인플루언서와 협업을 진행한다. 방송인 정준하와 이봉원, 140만 유튜버 취요남(취미로 요리하는 남자) 등이다.

셀럽테이블이란 스타 셰프가 직접 구내식당에 방문해 자신의 대표 메뉴를 선보이는 삼성웰스토리의 인기 프로모션이다. 2020년부터 시작됐으며 최근 넷플릭스 프로그램 '흑백요리사'에 참가한 여경래 셰프를 비롯해 이원일, 정호영, 오세득 등 스타 셰프들이 대거 참여하며 지금까지 100여회 이상 진행되고 있다. 실제로 셀럽테이블을 진행한 구내식당은 이용객 수가 평균 12% 증가하는 등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삼성웰스토리는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올해 정준하, 이봉원, 취요남 등 인기 연예인과 유튜버를 새롭게 섭외해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음식 제공 외에도 연예인 및 유튜버와 고객이 직접 소통하고 기념사진을 촬영하는 시간을 갖는 등 다양한 엔터테인먼트적 요소도 제공해 새로움을 더했다.

이번 셀럽테이블에서는 중식당 봉짬뽕을 운영하는 이봉원의 '봉짬뽕'과 '피라미드 새우볶음밥', 덮밥집 뜸든을 운영하는 취요남의 '통삼겹덮밥' 등 인플루언서들의 주력 메뉴들이 제공된다.

지난 9월 충북 진천의 한 사내식당을 찾은 이봉원 씨는 "대량으로 조리하는 거라 맛이 떨어지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제가 만든 볶음밥을 능가할 정도로 맛있다"며 "삼성웰스토리의 셀럽테이블에 게스트 셰프로 참여하게 되어 영광"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횟집 주나수산을 운영하는 정준하는 자신의 식당에서 안주로 판매하고 있는 '골뱅이어묵탕'을 삼성웰스토리와 함께 단체급식 특성에 맞춘 '스지어묵전골'로 제공한 데 이어 '아귀가라아게덮밥' 등 이색 메뉴도 새롭게 개발했다.

셀럽테이블 시즌 4는 올해 12월까지 전국 구내식당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삼성웰스토리는 내년에도 스타 셰프뿐 아니라 젊은 층이 선호하는 연예인, 유튜버와의 협력을 지속해서 확대할 계획이다.

황정원 기자 jwhwang@mt.co.kr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