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 조금 쪘지만 건강해요!” 문근영, 희귀병 완치 후 ‘45kg 시절’ 기대감↑

김승혜 MK스포츠 기자(ksh61226@mkculture.com) 2024. 10. 22. 16: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문근영이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건강에 대한 확고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배우 문근영이 22일 자신의 SNS를 통해 오랜만의 근황을 공개하며 건강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네티즌 반응도 뜨거워 "문근영, 여전히 청순하고 아름다워요!", "지옥2 너무 기대돼요, 꼭 봐야겠어요!", "건강해 보여서 다행이에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 기대할게요!"라는 응원의 목소리를 높였다.

한편, 문근영은 과거 급성구획증후군 투병 이후 오랜 시간 재활 치료를 받으며 건강을 회복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문근영이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건강에 대한 확고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배우 문근영이 22일 자신의 SNS를 통해 오랜만의 근황을 공개하며 건강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공개된 사진 속 문근영은 깔끔한 블랙 자켓을 착용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그녀의 깔끔하게 묶은 머리와 살짝 보이는 금속 링 귀걸이가 포인트가 되며, 심플하지만 세련된 스타일을 연출했다.

문근영이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건강에 대한 확고한 자신감을 내비쳤다. 사진 = SNS
이번 사진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문근영의 메이크업이었다. 그녀는 결점 없이 매끄러운 피부를 자랑하며, 자연스러운 눈썹과 깔끔하게 정리된 속눈썹으로 눈매를 강조했다. 특히 볼에 은은하게 올라온 핑크빛 블러셔와 입술에 자연스러운 핑크 립스틱을 발라, 전체적으로 청순하면서도 세련된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배우 문근영이 22일 자신의 SNS를 통해 오랜만의 근황을 공개하며 건강한 모습을 보여주었다. 사진 = SNS
이날 문근영은 “#지옥2”, “#넷플릭스”라는 해시태그를 달며 작품 홍보도 빼놓지 않았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지옥2’로의 컴백 소식에 팬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그녀는 건강을 되찾은 모습으로 팬들의 우려를 불식시켰으며, 다이어트를 하며 복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음을 밝혔다.

네티즌 반응도 뜨거워 “문근영, 여전히 청순하고 아름다워요!”, “지옥2 너무 기대돼요, 꼭 봐야겠어요!”, “건강해 보여서 다행이에요, 앞으로도 좋은 모습 기대할게요!”라는 응원의 목소리를 높였다.

한편, 문근영은 과거 급성구획증후군 투병 이후 오랜 시간 재활 치료를 받으며 건강을 회복했다. 복귀 후 첫 활동으로 ‘지옥2’를 선택하며 다시 한 번 연기력을 보여줄 준비를 하고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