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한국소비자평가 1위]프리미엄 프로바이오틱스 브랜드, 닥터마이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닥터마이올이 '2024 한국소비자평가 1위'에서 건강기능식품(유산균)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닥터마이올은 살아있는 미생물 기반의 마이크로바이옴 치료제와 헬스케어를 연구·개발하는 바이오벤처 기업 (주)에이투젠(대표 강지희, 유한양행 자회사)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닥터마이올의 '혈당엔 유산균 HAC01'은 (주)에이투젠이 10년간 연구·개발한 L plantarum HAC01 균주를 통해 장건강과 식후혈당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닥터마이올이 ‘2024 한국소비자평가 1위’에서 건강기능식품(유산균) 부문을 2년 연속 수상했다.
닥터마이올은 살아있는 미생물 기반의 마이크로바이옴 치료제와 헬스케어를 연구·개발하는 바이오벤처 기업 (주)에이투젠(대표 강지희, 유한양행 자회사)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다.
닥터마이올의 ‘혈당엔 유산균 HAC01’은 (주)에이투젠이 10년간 연구·개발한 L plantarum HAC01 균주를 통해 장건강과 식후혈당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이다. 하루 한 번, 한 캡슐 섭취로 장과 혈당을 모두 케어할 수 있고, 초소형 캡슐로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관계자는 “혈당저하 프로바이오틱스 L plantarum HAC01 원료가 지난 18일 태국 방콕에서 열린 ‘NutraIngredients-Asia Awards 2024’에서 올해의 원료 마이크로바이옴 조절 부문 1위에 선정되었다”며 “프로바이오틱스만을 전문적으로 연구하는 (주)에이투젠의 첫 개별인정형 소재를 담은 혈당엔 유산균 HAC01에 대한 소비자들의 사랑에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더 심화된 연구를 통해 다양한 기능성의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에이투젠은 최근 기업부설연구소와 공정개발실 등을 갖춘 신사옥을 개관, 소재 개발과 생산을 위한 심층적인 연구에 집중해 다양한 프로바이오틱스 원료를 제품화해 고객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Copyright © 한경비즈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나이 들수록?” 자동차보험료 여성이 더 낸다
- 고려아연 박기덕 사장 "영풍·MBK 지분 확보는 원천 무효…역선택 유인"
- 서브원, 한국해비타트 ‘희망의 집짓기’ 현장 봉사 참여
- “의약계열 재준비” 자사고 졸업자 10명 중 3명 대학 안가는 이유
- 신영와코루 비너스, 성수동 무비랜드에 7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 오픈
- “탈세 의혹 직격탄” 국방부도 차은우 ‘손절’
- 없어서 못 파는 ‘두쫀쿠’...만드는 과정도 깨끗할까
- 밴스 美부통령 "쿠팡 등 美기업에 불이익 조치 해선 안돼" 경고
- 코스피, 사상 첫 5100선 돌파…16만전자·81만닉스 등극
- "한국과 관세 해결책 마련"...트럼프, '협상 모드'로 전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