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영 “진영과 데이트, 정신 못 차릴 정도” 불도저 직진(돌싱글즈6)

박아름 2024. 10. 22. 10: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희영이 진영을 향해 직진한다.

10월 24일 방송되는 MBN '돌싱글즈6' 6회에서는 '돌싱 하우스' 입주 4일 차를 맞아 '1:1 선착순 데이트'를 하게 된 희영 진영, 창현 지안, 시영 방글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앞서 희영은 진영이 창현과의 러브라인을 정리하자, 그동안 자신의 1순위였던 진영에게 "원래 너밖에 없었어"라고 고백하며 진영과의 1:1 데이트를 성사시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MBN ‘돌싱글즈6’
사진=MBN ‘돌싱글즈6’
사진=MBN ‘돌싱글즈6’
사진=MBN ‘돌싱글즈6’
사진=MBN ‘돌싱글즈6’
사진=MBN ‘돌싱글즈6’
사진=MBN ‘돌싱글즈6’

[뉴스엔 박아름 기자]

희영이 진영을 향해 직진한다.

10월 24일 방송되는 MBN ‘돌싱글즈6’ 6회에서는 ‘돌싱 하우스’ 입주 4일 차를 맞아 ‘1:1 선착순 데이트’를 하게 된 희영 진영, 창현 지안, 시영 방글 데이트 현장이 공개된다.

앞서 희영은 진영이 창현과의 러브라인을 정리하자, 그동안 자신의 1순위였던 진영에게 “원래 너밖에 없었어”라고 고백하며 진영과의 1:1 데이트를 성사시켰다. 이날 희영은 데이트에 나서기 전부터 꽃단장은 물론, 가글을 하는 등 설레는 모습을 감추지 못한다. 또한 희영은 제작진과의 속마음 인터뷰에서 “진영과 뒤늦게 1:1 데이트를 하게 되어서, 정신을 못 차릴 정도”라고 털어놓는다. 이에 MC 이혜영과 이지혜는 “(진영을 향한 마음이) 그 정도였어?”라며 놀라워한다.

잠시 후 희영과 데이트에 나선 진영은 노란색 스포츠카를 탄 채 행복해하면서도 “(창현의) 마음이 옮겨 갔다면 응원해 줘야지”라며 내심 울적한 눈빛을 보인다. 희영은 그런 진영에게 “내가 네 입장이어도 기분이 우울할 것 같다”고 따뜻하게 위로해 준 뒤 데이트 분위기를 띄우기 위해 노력한다. “평소 SNS를 안 해서, 사진도 안 찍는다”는 말과 다르게 진영만을 위한 포토그래퍼를 자청해 시종일관 셔텨를 누르는 것. 또한 특유의 편안한 화술을 발휘해 진영을 빵빵 터지게 만든다.

그런가 하면 이날 MC 유세윤은 창현 지안의 데이트 공개에 앞서 “창현에게 영감을 받아 준비한 게 있다”며 앞서 화제를 모았던 창현 멜빵 패션을 오마주(?)한다. 창현과 완벽 싱크로율을 자랑한 유세윤의 재간에 스튜디오가 초토화된 가운데, 서로에게 직진을 시작한 창현 지안은 맛집 데이트를 시작한다. 특히 창현은 데이트 초부터 “다음 데이트에서도 무조건 너를 선택할 것”이라며 “안 되더라도 어떻게든 1:1 상황을 만들 것”이라고 확신 발언을 한다.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