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이즈·삼화기업·우진전장 충주 유망중소기업 선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충주시는 ㈜코이즈·㈜삼화기업·우진전장㈜ 등 3개 회사를 지역 유망 중소기업으로 선정했다고 22일 밝혔다.
시는 이날 호암예술관에서 열린 제18회 충주시 기업인의 날 행사에서 3개 회사 대표자에게 표창을 수여하고 격려했다.
이와 함께 유한킴벌리㈜ 임영빈 기장 등 충주 8개 기업 관리자 8명이 모범관리자 표창을 수상했다.
시와 충주상공회의소는 '충주시 기업인 예우 및 기업 활동 촉진 조례'에 따라 매년 10월 기업인의 날 행사를 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충주=뉴시스] 이병찬 기자 = 충북 충주시는 ㈜코이즈·㈜삼화기업·우진전장㈜ 등 3개 회사를 지역 유망 중소기업으로 선정했다고 22일 밝혔다.
시는 이날 호암예술관에서 열린 제18회 충주시 기업인의 날 행사에서 3개 회사 대표자에게 표창을 수여하고 격려했다.
우수 기업인 상은 에이치그린파워㈜ 남영일 대표, 대신전선㈜ 신구현 대표, ㈜성수앤바이로 손재엽 대표가 각각 수상했다.
유망 청년기업상은 ㈜에스제이코퍼레이션 박광훈 대표에게 돌아갔다.
고려전자㈜ 박연주 대표, ㈜대현하이텍 백승범 이사, TKG애강㈜ 서정환 대표, ㈜에이치비티 김경환 대표, ㈜충주산업 최규하 이사, ㈜서림 오혜숙 대표, 신일제약㈜ 박종창 부사장, ㈜태성산업 임영빈 회장은 모범 상공인상을 받았다.
이와 함께 유한킴벌리㈜ 임영빈 기장 등 충주 8개 기업 관리자 8명이 모범관리자 표창을 수상했다.
시와 충주상공회의소는 '충주시 기업인 예우 및 기업 활동 촉진 조례'에 따라 매년 10월 기업인의 날 행사를 열고 있다. 수상 기업과 기업인에게는 중소기업정책자금을 특례 지원하고 각종 매체를 통한 홍보 혜택을 부여하고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bcle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병재, '러브캐처4' 이유정과 열애하나…한소희 닮은꼴
- 정영한 "김대호와 촬영 불편했다…마음 멀어질까 걱정"
- 이경진, 건강이상설 "청력 이상 숨 안 쉬어져"
- "남성의 날 맞아"…타올 하나 '달랑' 걸친 女 광장서 댄스(영상)
- 송중기, 로마에서 태어난 딸 사진 공개…"예쁜 공주님"
- "김병만 사망보험 24개, 전처 전남편 2명 죽었다" 글 확산…진실여부는?
- 이성은 "전 남편, 불륜 4번 저질렀다…약 먹고 고소당해"
- [단독]티아라 지연·황재균, 조정 끝에 이혼 확정
- 김범수, 11세연하 부인 첫 공개 "미모 빛나"
- "남편 유전자 아깝다" 자녀 9명 여성…7조 상속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