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여의도 IFC몰서 최신 AI PC 경험 가능한 ‘에이수스 체험존 팝업’ 운영

2024. 10. 22. 10: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컨슈머 노트북 및 게이밍 노트북 시장 리딩 브랜드인 에이수스(ASUS, www.asus.com/kr)가 오는 24일(목)부터 26일(토)까지 3일간 여의도 IFC몰 L3층 사우스아트리움 광장에서 에이수스 'AI PC 체험존 팝업'을 마련해 다양한 프로그램 및 공간을 운영한다.

에이수스는 '놀라운 일상, 에이수스 AI PC와 함께(Incredible Life with ASUS AI PC)' 슬로건을 바탕으로 에이수스 AI PC 및 AI 프로그램 체험 경험을 제공하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컨슈머 노트북 및 게이밍 노트북 시장 리딩 브랜드인 에이수스(ASUS, www.asus.com/kr)가 오는 24일(목)부터 26일(토)까지 3일간 여의도 IFC몰 L3층 사우스아트리움 광장에서 에이수스 ‘AI PC 체험존 팝업’을 마련해 다양한 프로그램 및 공간을 운영한다.

에이수스는 ‘놀라운 일상, 에이수스 AI PC와 함께(Incredible Life with ASUS AI PC)’ 슬로건을 바탕으로 에이수스 AI PC 및 AI 프로그램 체험 경험을 제공하고,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체험 공간은 에이수스 젠북 제품과 인텔 AI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는 ‘젠북 제품 체험존’ 및 ‘AI 프로그램 체험존’을 비롯해 팝업 행사 이벤트 참여자를 위한 ‘럭키드로우 이벤트 참여존’으로 구성됐다.

‘젠북 제품 체험존’에는 최근 출시된 최신 인텔 루나레이크 프로세서를 탑재해 강력한 AI 컴퓨팅 성능을 보유한 프리미엄 노트북 ‘젠북 S 14 OLED (Zenbook S 14 OLED)’는 물론, 에이수스의 혁신적 기술력이 적용된 세계 최초의 14인치 OLED 듀얼 스크린을 탑재한 ‘젠북 듀오(Zenbook Duo)’, 인텔 코어 울트라 프로세서를 탑재해 강화된 AI 기능을 발휘하는 ‘젠북 14 OLED (Zenbook 14 OLED)’ 제품까지 다양한 AI PC 제품이 전시된다.

이와 함께 에이수스 체험존 방문객을 위한 특별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마련됐다. 행사 방문객은 에이수스 젠북 제품과 생성형 AI 프로그램을 경험한 후 스탬프를 받고, 개인 인스타그램 내 AI PC 체험존 방문 포스팅을 업로드하면 럭키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럭키드로우 참여자 모두에게는 에이수스 키보드, 에이수스 마우스, 보조배터리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AI PC 체험존 및 럭키드로우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ASUS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이수스 소개

ASUS (에이수스)는 대만에 본사를 둔 글로벌 IT 기업으로, 1989년에 설립됐다. 주로 컴퓨터 하드웨어 및 전자기기를 제조하며, 마더보드, 그래픽카드, 노트북, 데스크탑, 모니터, 네트워킹 장비, 모바일, 엔터프라이즈 서버 등을 생산한다. ASUS는 혁신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지속적으로 기술 발전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ASUS는 게이밍 브랜드인 ROG (Republic of Gamers)를 통해 고성능 게이밍 하드웨어를 제공하며, 전 세계 게이머들 사이에서 높은 인지도를 자랑한다. 품질과 성능을 중시하는 ASUS는 다양한 수상 경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신뢰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에이수스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