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11세 연하 여자친구와 결혼하고파…대화법 고민"(신랑수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요태 김종민이 '신랑수업'에 전격 합류해 의욕 충만한 출사표를 던진다.
23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36회에서는 김종민이 첫 출연해 '스튜디오 멘토군단' 이승철-문세윤-심진화 등의 격한 환영을 받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에 문세윤과 심진화는 "11세 연하 여자친구와 연애 중인데, 신랑수업을 받아야 할 타이밍인 것 같다"라고, "온 국민이 김종민 씨의 연애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라고 반가워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요태 김종민이 ‘신랑수업’에 전격 합류해 의욕 충만한 출사표를 던진다.

23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36회에서는 김종민이 첫 출연해 ‘스튜디오 멘토군단’ 이승철-문세윤-심진화 등의 격한 환영을 받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김종민은 “결혼을 하고 싶은 사람으로서, 신랑수업을 받고 싶었다”고 당차게 인사한다. 이에 문세윤과 심진화는 “11세 연하 여자친구와 연애 중인데, 신랑수업을 받아야 할 타이밍인 것 같다”라고, “온 국민이 김종민 씨의 연애에 촉각을 곤두세우고 있다”라고 반가워한다. 김종민은 자신의 열애 이야기에 화들짝 놀라더니, “사실 전 연애를 오픈하지 않는다. 과거부터 그랬다. 그런데 주변 사람들이 오픈을 많이 해주셔서…”라고 털어놔 모두를 폭소케 한다.
잠시 후, 심진화는 “‘신랑수업’에 들어왔는데 특별히 받고 싶은 수업이 있냐”라고 묻는다. 김종민은 “(여자친구와의) 대화법이 고민”이라며 “갑자기 (여자친구가) 삐치는데 ‘내가 말을 잘못했나? 왜 혼나고 있는 거지?’라는 생각이 든다”고 토로한다. 그러면서 “(여자친구를) 좋아하는데 왜 계속 좋아한다고 말을 해야 할까?”라고 나름의 고충을 털어놓는데, 이에 이승철은 “여자의 마음을 잘 읽지 못하는구나”라고, 심진화는 “수업을 많이 받아야 할 거 같다”라고 ‘김종민 맞춤형’ 수업을 예고한다.
iMBC연예 백승훈 | 사진출처 채널A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 한혜진, 500평 홍천 별장 또 피해…"깨 털이범 발각" [소셜in]
- '지옥에서 온 판사' 김재화X김혜화X김승화, 알고 보니 친자매
- 악플러에 시달리던 전소민 '오늘도 지송합니다'에서 돌싱녀로 컴백
- 김정현-최태준, 금새록 사이에 둔 팽팽한 신경전?(다리미패밀리)
- 74세 가왕 조용필, 오늘 정규 20집 앨범 발매
- 안성재 셰프 "레스토랑 휴업으로 쓰리스타 별 잃게 될 것, 하지만 진화하겠다"
- [단독] UN 김정훈, 불륜 드라마로 국내 복귀
- 위태로운 이하늬, '탈세 의혹' 꼬리표 더하기 '불법 운영' 연예인 [종합]
- "재밌다" 정동원, 아빠 차 무면허 운전 중 뱉은 말…동석자 알고보니
- 'JMS출신' 배우 강지섭 "교주에게 여자 갖다 바쳤다더라"(오은영스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