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랜코리아, 금호석유화학과 함께 ‘푸른꿈 자람터’ 사회공헌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지난 5월 국제구호개발NGO 플랜코리아와 첫 사회공헌 활동을 시작한 금호석유화학이 여아들을 위한 위생 지원(생리대)과 함께 지역아동센터에서 보호받고 있는 아이들을 더 나은 환경에서 생활하고 공부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푸른꿈 자람터' 환경개선사업에 참여했다.
플랜코리아와 금호석유화학의 이번 사회공헌 활동은 지역사회와의 협력 및 아동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의미 있는 발걸음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모습이 더욱 부각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금호석유화학은 이번에 지역아동센터4개소의 환경 개선을 위해 약 30명의 임직원이 직접 자원봉사에 참여하여 센터환경 개선작업 참여와 대청소를 진행했다.
지난 17일 파주지역 아동센터 봉사활동에서는 현판 전달식을 진행하며 2024년 사회공헌 활동을 정리하기도 했다.
2024년 봉사활동은 지난 21일 마지막 센터 환경개선활동을 끝으로 마무리됐다. 금호석유화학은 플랜코리아와 함께 아동복지시설에 대한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플랜코리아의 ‘푸른꿈 자람터’ 지원사업은 아동복지시설을 대상으로 환경개선을 포함한 다양한 교육 및 정서지원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플랜코리아와 금호석유화학의 이번 사회공헌 활동은 지역사회와의 협력 및 아동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는 의미 있는 발걸음으로,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모습이 더욱 부각되고 있다.
플랜코리아 관계자는 “주요 기업들이 플랜코리아와 함께하는 사회공헌활동의 중요성을 재조명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가 이루어지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침마다 화장실 전쟁'…방 2칸에 살던 9남매, 후원 쏟아지자 생긴 일
- 한소희, '52억 펜트하우스' 주인 됐다…현빈·손예진 부부, 김민재도 산다는 '이곳' 어디길래?
- '왜 나한테만?' 고영욱, 유튜브 채널 폐쇄당하자 이경영 저격
- '머리에 요즘 매일 쓰는데'…넘어졌다가 '식물인간' 된 中여성, 대체 무슨 일?
- '딸 이름 문신까지 새겼는데 친자식 아니었다'…브라질 축구 기대주의 사연
- 과즙세연 '방시혁 약속해서 만난것…밥은 같이 안먹어'
- 연봉 250억인데 전세살이…현빈·손예진 이웃된 김민재
- 박지윤·최동석 '부부 성폭행 논란'에 경찰 '확인 중'…진실 밝혀지나
- '짠돌이' 김종국 이 정도였다고? '온라인 쇼핑 해본 적 없어'
- 권성준, 화제의 '밤 티라미수' 레시피 공개…'입맛따라 조정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