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한국품질만족도 1위] 유리 전문 브랜드, 한글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글라스가 '2024 한국품질만족도 1위'에서 건축(코팅유리) 부문을 수상했다.
유리 전문 브랜드 한글라스는 1989년 LX글라스가 론칭 한 유리 대표 브랜드로, 고기능성 코팅유리를 선보이며 지속적으로 성장해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글라스가 ‘2024 한국품질만족도 1위’에서 건축(코팅유리) 부문을 수상했다.
유리 전문 브랜드 한글라스는 1989년 LX글라스가 론칭 한 유리 대표 브랜드로, 고기능성 코팅유리를 선보이며 지속적으로 성장해왔다.
LX글라스는 1957년에 설립된 국내 최초의 유리 전문 기업으로, 품질 경영을 핵심 과제로 삼아 체계적인 품질 관리에 힘써왔다. ISO9001(품질경영시스템), ISO14001(환경경영시스템), ISO45001(안전보건경영시스템) 인증을 취득해 품질, 환경, 안전보건 시스템을 운영하며, 유리 관련 다수의 인증을 통해 제품의 전문성을 확립해왔다.
LX글라스는 제조실행 시스템(H-MES)과 사내 표준을 연동한 품질 관리 시스템을 통해 생산성을 관리하며, 통합경영시스템(IMS)을 구축해 무재해, 생산성 향상, 고품질 제품 공급 등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또한, LX글라스 기술연구소는 KOLAS(Korea Laboratory Accreditation Scheme) 공인시험 검사기관으로 국제 기준에 부합하는 시험 분석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유리 품질의 고급화와 기능성 유리 개발 등 다양한 연구개발 활동을 수행하고 있다.
LX글라스 관계자는 “오랜 시간 동안 축적된 품질 관리 시스템과 최신 기술력을 바탕으로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왔다”며 “이번 수상을 통해 고객이 인정하는 품질을 다시 한 번 입증하게 되어 기쁘다. 앞으로도 환경 보호와 에너지 절약을 고려한 친환경 제품 개발에 최선을 다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홍표 기자 hawlling@hankyung.com
Copyright © 한경비즈니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브원, 한국해비타트 ‘희망의 집짓기’ 현장 봉사 참여
- “의약계열 재준비” 자사고 졸업자 10명 중 3명 대학 안가는 이유
- 신영와코루 비너스, 성수동 무비랜드에 7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 오픈
- 대한주택건설협회, ‘2024 하반기 회원사 주택사업 실무교육’ 실시
- 키테넌트 갖춘 반도건설 고양장항 브랜드몰 ‘시간(時間)’ 눈길
- 삼성전자·SK하이닉스 '초비상'...반도체 '관세 폭탄' 언급한 美
- 문재인 전 대통령 "대전·충남이 행정통합 '물꼬'…부산·경남도 논의 속도"
- “꼭 그렇게 다 가져가야만 속이 후련했냐”…에르메스, 손님 뒷조사로 개인정보 싹쓸이
- "1인당 20만~60만원 지급"...나도 받을까?
- "중국 대학이 세계 1등"...'충격' 빠진 미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