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에스 VV, ‘Performante’ 新 단체 콘셉트!···글로벌 웨이브 ‘시선 집중’

손봉석 기자 2024. 10. 21. 20: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드하우스 제공



‘모든 가능성의 아이돌’ 트리플에스(tripleS) 댄스 디멘션(DIMENSION) Vision@ry Vision의 힙한 매력이 찾아왔다.

모드하우스는 20일 트리플에스의 SNS 채널에 댄스 디멘션 Vision@ry Vision(이하 VV)의 새로운 앨범 ‘Performante’ 새 단체 콘셉트 컷을 공개, 글로벌 웨이브(WAV, 팬덤명)의 환호를 자아냈다.

매번 새로운 콘셉트 컷이 베일을 벗을 때마다 트리플에스 VV를 향한 전 세계 팬들의 설렘이 증폭되는 중. 이번 단체 콘셉트 컷 역시 앞서 보여준 강렬한 의상에 새로운 구도를 입혀 트리플에스 VV만의 유니크한 무드를 탄생시켰다.

특히 주말 동안 멤버들의 변신이 담긴 개인 콘셉트 포토 릴레이로 특별한 선물을 전한 만큼, 트리플에스 VV를 향한 기대는 더욱 뜨거워질 전망이다.

트리플에스 VV는 오는 23일 첫 앨범 ‘Performante’를 발매하고 코스모스(COSMOS) 최초의 댄스 디멘션의 탄생을 알린다. 트리플에스 VV 첫 앨범 ‘Performante’에는 ‘Hit The Floor’ 외에도 총 10개 트랙이 수록될 것으로 전해져 설렘을 더했다.

디멘션(DIMENSION)은 팬들의 선택으로 탄생하는 일종의 트리플에스 유닛 코스모스(COSMOS)는 트리플에스의 특별한 생태계를 뜻하는 세계관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