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모닝 오늘] 연세대 논술 소송 제기 / 고려아연·영풍 2차 가처분 / 한국시리즈 개막

2024. 10. 21. 07:30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늘(21일) 하루 중요한 일정을 소개해 드리는 '굿모닝 오늘'입니다. 어떤 일정이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연세대 수시모집 논술시험 문제 유출 의혹과 관련해 일부 수험생과 학부모가 이르면 오늘 서울서부지법에 시험 무효 소송과 논술전형에 대한 효력정지 가처분 신청을 제기할 예정입니다. 한 고사장에서 감독관이 시험 시간을 착각하면서 시험지가 1시간가량 일찍 배부돼 문제 일부가 유출됐다는 논란이 이어졌습니다.

--------------------

고려아연과 경영권 분쟁을 벌이고 있는 영풍이 신청한 자사주 공개 매수 절차중지 가처분 결과가 이르면 오늘 나옵니다. 법원은 지난 2일 영풍 측이 최윤범 회장 등을 상대로 제기한 자기주식 취득금지 가처분 신청은 기각한 바 있습니다.

--------------------

정규시즌 1위 KIA 타이거즈와 플레이오프에서 LG를 꺾고 올라온 삼성 라이온즈 간 한국시리즈가 오늘부터 시작됩니다. 두 팀의 한국시리즈 맞대결은 역대 4번째로, 앞선 대결에서는 KIA의 전신인 해태가 승리한 바 있습니다.

--------------------

지금까지 굿모닝 오늘이었습니다.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