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이언트스텝, 태국 게임쇼서 `캄퍼스` 공개…"차별화된 게임 선보일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자이언트스텝이 '태국 게임쇼 2024'에 라이프 시뮬레이션 게임 '캄퍼스'를 출품했다.
자이언트스텝 관계자는 "유럽과 중국 전시회에 이어 동남아 최대 게임 전시회에 참여해 캄퍼스를 소개할 수 있어 기뻤다"며 "글로벌 게임 전시회에서 얻은 시장 의견을 반영해 이용자 중심의 차별화된 게임을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자이언트스텝이 '태국 게임쇼 2024'에 라이프 시뮬레이션 게임 '캄퍼스'를 출품했다. 자이언트스텝은 이번 전시회에서 얻은 피드백을 반영해 보다 차별화된 게임을 출시하겠다는 계획이다.
21일 자이언트스텝에 따르면 태국 게임쇼는 지난해 약 18만명의 이용자가 참가한 동남아 최대 규모의 게임 전시회다. 이번 전시회는 18일부터 20일까지 태국 방콕 퀸 시리킷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됐다.
자이언트스텝은 한국콘텐츠진흥원에서 운영하는 '2024 게임 해외 마켓 한국 공동관'의 10개사 중 하나로 참가 한다. 이번 행사에서 자이언트스텝은 B2B(기업 간 거래) 대상으로 진행했던 '차이나조이', '게임스컴' 게임 전시회와 달리 개인 이용자를 대상으로 '캄퍼스' 마케팅을 진행했다.
회사는 캄퍼스의 △소개서 설명 △게임 영상 △게임 시연 등을 진행하며 피드백을 받았다.
자이언트스텝 관계자는 "유럽과 중국 전시회에 이어 동남아 최대 게임 전시회에 참여해 캄퍼스를 소개할 수 있어 기뻤다"며 "글로벌 게임 전시회에서 얻은 시장 의견을 반영해 이용자 중심의 차별화된 게임을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박순원기자 ssun@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파머 생식기까지 언급한 트럼프…"`저속한 말` 탓 정신상태 우려 증폭"
- 머스크 "총기옹호 서명자 매일 1명 뽑아 14억원 준다"
- "나 아직 살아있어"…장기 적출 직전 울면서 깨어난 뇌사 환자에 병원 `발칵`
- "신와르 사살에 미 비밀병기 `하늘의 암살자` 있었다"
- 유튜버 쯔양, "협박성 발언 안했다" 구제역 부인에 법정 증인 나선다
- 원안위, 국내 최초 원전 고리 1호기 해체 승인… 원전 해체 시장 열렸다
- "선생님, 보험 안 돼도 로봇수술로 해주세요"…수술 로봇 수입 1년 새 57% 증가
- 트럼프, 이란과 핵협상 한다면서 무력충돌 가능성도 제기
- 하반기 산업기상도 반도체·디스플레이 `맑음`, 철강·자동차 `흐림`
- `6조 돌파`는 막아라… 5대은행, 대출조이기 총력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