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이슈] "유부클럽 가입합니다" 13남매 장녀 남보라, 동갑내기 사업가 남친에 프로포즈 받아

조민정 2024. 10. 20. 22: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남보라가 결혼 소식을 발표하며 감동적인 소감을 전했다.

남보라는 2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영상을 올려 결혼을 앞두고 있음을 알렸다.

결혼 발표 후 축하 메시지가 쏟아지자, 남보라는 엑스포츠뉴스와의 전화 인터뷰에서 "생각보다 너무 많은 축하를 받고 있어서 감사한 마음뿐이다. 잘 살아야겠다는 책임감이 더 생기고, 더 바른 생활을 해야겠다는 다짐도 하게 된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배우 남보라가 결혼 소식을 발표하며 감동적인 소감을 전했다.

남보라는 20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영상을 올려 결혼을 앞두고 있음을 알렸다. 영상 속 남보라는 남자친구에게 깜짝 프러포즈를 받고 눈물을 흘리며 감격스러워하는 모습이었다.

그는 영상에서 "마음이 잘 맞는 좋은 짝꿍을 만나 평생을 함께 하기로 약속했다"며 "앞으로 둘이서 예쁘게 잘 사는 모습 많이 보여드리겠다"고 다짐했다.

결혼 발표 후 축하 메시지가 쏟아지자, 남보라는 엑스포츠뉴스와의 전화 인터뷰에서 "생각보다 너무 많은 축하를 받고 있어서 감사한 마음뿐이다. 잘 살아야겠다는 책임감이 더 생기고, 더 바른 생활을 해야겠다는 다짐도 하게 된다"고 말했다.

예비신랑에 대한 이야기도 전했다. 남보라는 "동갑내기 사업가 남자친구와 교회 봉사 활동을 하며 알게 된 지 3~4년 정도 됐다"고 소개했다.

결혼을 결심한 계기에 대해 남보라는 "남자친구가 진짜 착하고 항상 '보라는 잘할 거야'라며 응원해준다. 내 못난 모습도 다 품어주고, 예쁜 말을 해주며 내가 더 좋은 방향으로 나아갈 수 있도록 돕는다. 항상 제 편이 되어주는 든든한 사람"이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주변 친구들이 결혼 후 행복하게 사는 모습을 보고 나도 결혼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이제 나도 유부클럽에 가입해야겠다"고 웃으며 말했다.

남보라는 13남매의 장녀로, 집안에서 처음으로 결혼하는 사람이 됐다. 그는 "제가 첫 결혼이라 동생들에게 물꼬를 터주는 셈이다. 제가 결혼해야 동생들도 결혼을 할 것 같다"고 말했다.

결혼식은 내년으로 예정하고 있으며, 결혼 후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다. 남보라는 "결혼 후에도 지금처럼 변함없이 활동할 생각"이라고 밝혔다.

한편 남보라는 2005년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 - 천사들의 합창'에 가족들과 출연하며 얼굴을 알렸고, 2006년 연기자로 정식 데뷔했다. 이후 '해를 품은 달', '내 마음 반짝반짝', 영화 '써니', '돈 크라이 마미' 등 다양한 작품에서 활약했다.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고, 사업가로 변신해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고 있다. 또한 제7회 서울동물영화제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개막식과 폐막식에도 참석하며 다방면에서 활약 중이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