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상자 황희찬 자리 비웠다!’ 19위 추락 울버햄튼, 최강 맨시티와 홈에서 정면충돌

서정환 2024. 10. 20. 21: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황소' 황희찬(28, 울버햄튼)이 빠진 울버햄튼이 최강 맨체스터 시티(이하 맨시티)를 맞는다.

울버햄튼은 20일 오후 10시(한국시간) 영국 웨스트 미들랜즈 울버햄튼 홈구장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개최되는 '2024-25시즌 프리미어리그 8라운드'에서 맨시티를 상대한다.

5승2무로 패배가 없는 맨시티는 2위다.

3-5-2의 울버햄튼은 맨시티전 선발명단을 발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서정환 기자] ‘황소’ 황희찬(28, 울버햄튼)이 빠진 울버햄튼이 최강 맨체스터 시티(이하 맨시티)를 맞는다.

울버햄튼은 20일 오후 10시(한국시간) 영국 웨스트 미들랜즈 울버햄튼 홈구장 몰리뉴 스타디움에서 개최되는 ‘2024-25시즌 프리미어리그 8라운드’에서 맨시티를 상대한다. 개막 후 1무6패의 울버햄튼은 승리 없이 19위에 처져있다. 5승2무로 패배가 없는 맨시티는 2위다.

황희찬이 없다. 월드컵 예선 요르단전에서 발목을 다친 황희찬은 최소 3주간 경기에 나설 수 없는 상황이다. 가뜩이나 올 시즌 주전경쟁에서 밀렸던 황희찬은 부상까지 겹쳐 시련을 맞았다.

3-5-2의 울버햄튼은 맨시티전 선발명단을 발표했다. 마테우스 쿠냐, 스트란드 라르센 투톱에 아잇누리, 주앙 고메스, 안드레, 르미나, 넬송 세메두의 중원이다. 토티 고메스, 크레이그 도슨, 부에노의 수비라인에 골키퍼는 조세 사다.

맨시티는 4-2-3-1을 가동한다. 엘링 홀란 원톱에 제레미 도쿠, 베르나르도 실바, 사비뉴의 2선이다. 일카이 귄도안과 마테오 코바치치가 중원을 맡는다. 요슈코 그바르디올, 후벵 디아스, 존 스톤스, 리코 루이스 포백에 골키퍼는 에데르송이다. / jasonseo34@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