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서 호평받은 LG OLED TV…"최고 올레드 TV, 소비자 행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전자의 2024년형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TV가 미국 전문 매체들이 뽑은 '최고의 올레드 TV'에 잇달아 선정됐다.
20일 업계에 따르면 미국 정보기술(IT) 전문매체 하우투긱은 올해 '최고의 OLED TV'로 LG 올레드 에보(C4)를 선정했다.
미국 게임 전문매체 이매진게임스네트워크는 차세대 콘솔 기기를 위한 '최고의 게이밍 TV'로 65인치 LG 올레드 에보(C4)를 선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전자의 2024년형 OLED(유기발광다이오드) TV가 미국 전문 매체들이 뽑은 ‘최고의 올레드 TV’에 잇달아 선정됐다.
20일 업계에 따르면 미국 정보기술(IT) 전문매체 하우투긱은 올해 ‘최고의 OLED TV’로 LG 올레드 에보(C4)를 선정했다. 또 ‘최고의 가성비 OLED TV’로는 LG 올레드 TV(B4)를 꼽았다. 하우투긱은 LG 올레드 에보(C4)를 “대다수 소비자를 행복하게 만드는 환상적인 OLED TV”라고 평가했다.
미국 게임 전문매체 이매진게임스네트워크는 차세대 콘솔 기기를 위한 ‘최고의 게이밍 TV’로 65인치 LG 올레드 에보(C4)를 선정했다. 미국의 경제 전문지 포브스는 ‘최고의 75인치 TV’에 77인치 LG 올레드 에보(G4), ‘최고의 75인치 게이밍 TV’에 77인치 LG 올레드 에보(C4)를 나란히 꼽았다.
박의명 기자 uimyung@hankyung.com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30대 낳으려 해도" 올해 벌써 4만명…초유의 한국 상황
- "86만→182만원? 말이 되나"…추석 1년 남았는데 '화들짝' [차은지의 에어톡]
- "고기도 못 사 먹겠네" 일본인들 '발칵'…42년 만에 벌어진 일
- 이병헌, 240억에 산 옥수동 빌딩 2년 만에…'초대박' [집코노미-핫!부동산]
- 피임약 먹던 10대 소녀, 병원 갔더니…가족 '날벼락'
- "탁자에 라면 쏟더니"…韓 편의점서 행패 부린 외국인의 정체
- "완전히 식었다" 반값에도 안 팔리더니…분위기 확 바뀐 동네
- "아내4명·여친2명과 산다"…'일부다처제' 30대男 '발칵'
- "병원 서류 떼기 귀찮았는데"…실손보험금 손쉽게 받게 된다
- 中 백지수표 거절했던 '2NE1' CL 아버지, 결국 성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