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경비협회, 괴산군 연수원 건립 1200억 투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경비협회(중앙회장 동중영)가 충북 괴산군에 대규모 연수원을 짓는다.
괴산군은 지난 18일 군청에서 이 협회와 연수원 건립 민간개발 사업 투자협약을 맺었다.
경비협회는 협약에서 괴산군 괴산읍 일대에 오는 2026년까지 약 1200억원을 들여 연수원 건립을 약속했다.
송인헌 괴산군수는 "대규모 민간투자로 신규 고용 창출, 생활 인구 증대 및 관광산업 발전뿐만 아니라 향후 지속적인 민간투자가 들어올 수 있는 마중물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안영록 기자] (사)한국경비협회(중앙회장 동중영)가 충북 괴산군에 대규모 연수원을 짓는다.
괴산군은 지난 18일 군청에서 이 협회와 연수원 건립 민간개발 사업 투자협약을 맺었다.
경비협회는 협약에서 괴산군 괴산읍 일대에 오는 2026년까지 약 1200억원을 들여 연수원 건립을 약속했다.
군은 이 연수원이 완공되면 연간 15만 명 이상의 연수생을 수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고 있다.
송인헌 괴산군수는 “대규모 민간투자로 신규 고용 창출, 생활 인구 증대 및 관광산업 발전뿐만 아니라 향후 지속적인 민간투자가 들어올 수 있는 마중물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군은 앞으로도 민간 자본 유치로 다양한 개발사업을 추진하고, 이를 통해 지역 주민의 생활수준을 향상시키고, 청년층 일자리 창출에도 힘쓸 계획이다.
/괴산=안영록 기자(rogiya@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과즙세연, 방시혁과 LA 만남 언급 "우연 아냐…식사는 같이 안 해"
- "생방송 범행 중계돼 국민에 충격"…50대 유튜버 '무기징역' 구형
- "로또보다 낫다"…잠실래미안아이파크 청약 눈치게임 [현장]
- 평화의 소녀상에 뽀뽀한 美 유튜버…편의점서 라면 쏟고 난동
- CNN도 주목한 안성재 "이라크 파병 미군에서 亞 최고 셰프로"
- 아이폰16 中서 인기 소식에 애플 주가 사상 최고치 기록
- 400조 돌파 퇴직연금, 순위변동 예고…하나은행·미래에셋증권 두각
- "'제2의 불닭'은 라면이 아니다"…삼양이 소스에 집중하는 이유
- 美 상무부, TSMC 상대로 中 화웨이用 AI 칩 제조 여부 조사
- 北, 무인기 증거사진 공개…"국군의날 행진 기종과 동일 추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