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복지재단, CI 선호도 조사 투표…"21~30일 온라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남 진주시복지재단은 재단 CI 공모전 1차 심사에서 선발된 4건의 작품에 대해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10일간 선호도 조사 투표를 통한 2차 심사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투표는 시민들의 의견을 반영해 진주시복지재단의 새로운 CI를 최종 선정하기 위한 것으로 사회복지종사자 및 시민 등을 대상으로 온라인 투표로 진행하며 투표는 재단 홈페이지 팝업창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진주=뉴시스] 정경규 기자 = 경남 진주시복지재단은 재단 CI 공모전 1차 심사에서 선발된 4건의 작품에 대해 오는 21일부터 30일까지 10일간 선호도 조사 투표를 통한 2차 심사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투표는 시민들의 의견을 반영해 진주시복지재단의 새로운 CI를 최종 선정하기 위한 것으로 사회복지종사자 및 시민 등을 대상으로 온라인 투표로 진행하며 투표는 재단 홈페이지 팝업창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성갑 재단 이사장은 “많은 시민들의 참여를 통해 재단의 정체성을 더욱 확고히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시민분들의 소중한 의견이 CI 선정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며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자세한 사항은 진주시복지재단 공식 웹사이트(www.jinjuwf.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jkgyu@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정우성, 문가비에 줘야할 혼외자 양육비는? "월300만원"
- 애아빠 정우성, 비연예인과 열애설…스킨십 사진 유출
- 문가비 청순 민낯도 화제…"내 맨얼굴도 좋아한다"
- "난민은 받자면서 아들은 안 들이네"…정우성 저격한 정유라
- 산다라박, 마른 몸매에 볼륨감 '깜짝'…청순 글래머
- "필리핀서 강제로 마약 흡입"…김나정, 돌연 SNS 삭제
- "문가비와 결혼 안한다"…정우성, 친부만 인정 왜?
- 이선균 돈뜯은 유흥업소실장 "걱정 마음"…징역7년 구형
- "이지아와 술 마시면 끝까지 간다" 김고은, 술자리 고백
- 권성동 의원, 국감 중 비키니女 검색 "아내에 혼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