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골-1기점-1자책골 유도' 손흥민, 복귀전서 최고 평점 싹쓸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복귀전에서 득점포를 가동하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토트넘은 19일(한국시각)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4-25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8라운드 웨스트햄과의 홈 경기에서 4-1로 승리했다.
풋몹은 평점 8.4점으로 손흥민에게 쿨루셉스키와 함께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후스코어드닷컴은 손흥민에게 양 팀 통틀어 가장 높은 8.34점의 평점을 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강태구 기자] 손흥민(토트넘 홋스퍼)이 복귀전에서 득점포를 가동하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토트넘은 19일(한국시각) 영국 런던 토트넘 홋스퍼 스타디움에서 열린 2024-25시즌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8라운드 웨스트햄과의 홈 경기에서 4-1로 승리했다.
이날 선발 출전한 손흥민은 70분간 그라운드를 누비며, 1골-1기점-1자책골 유도에 성공했다. 사실상 3골을 만들어냈다.
축구 통계 매체 '풋몹'에 따르면 손흥민은 이날 43번의 터치를 했다. 26번의 패스를 성공시키며 84%의 패스 성공률을 보였다. 2번의 기회를 만들었고, 4번의 슈팅 중 2번이 골대로 향했다. 풋몹은 평점 8.4점으로 손흥민에게 쿨루셉스키와 함께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다.
후스코어드닷컴은 손흥민에게 양 팀 통틀어 가장 높은 8.34점의 평점을 줬다. 8.17점의 쿨루셉스키, 8.08점의 우도기가 뒤를 이었다.
소파스코어 역시 8.0점으로 손흥민이 최고의 활약을 펼쳤다고 평가했다.
[스포츠투데이 강태구 기자 sports@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