억눌린 성적욕망 발산? 김소연, 불륜녀 집에서 19금 성인용품 방판(정숙한 세일즈)

진주희 MK스포츠 온라인기자(mkculture@mkculture.com) 2024. 10. 19. 15: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소연이 '요하정(요즘 하남자의 정석)' 남편 최재림과 바람난 불륜녀 홍지희 집에서 방문판매를 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에 '정숙한 세일즈' 제작진은 "오늘(19일) 정숙이 성인용품 방문판매를 위해 찾아간 곳이 바로 남편 성수와 바람난 절친 미화의 집이다. 정숙이 두 사람의 불륜을 목격한 그 집 거실에서 방문판매를 열게 된 사연은 무엇일지, 남의 가정을 파탄 내고도 본인 가정 파탄 날 걱정을 하는 미화는 또 어떤 태도를 보이게 될지 3회 방송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소연이 ‘요하정(요즘 하남자의 정석)’ 남편 최재림과 바람난 불륜녀 홍지희 집에서 방문판매를 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

JTBC 토일드라마 ‘정숙한 세일즈’가 첫회부터 충격 엔딩으로 안방극장에 파란을 몰고왔다. 한정숙(김소연)이 다혈질 성격에 툭 하면 싸움을 일으켜 더 이상 금제에서 일할 곳도 없는 남편 권성수(최재림)의 불륜 현장을 목격했기 때문.

남편이 경제력 능력이 없어도, 자신이 힘들게 번 월세를 터무니 없는 투자로 허무하게 날려도 다 참아줬던 정숙은 불륜만은 참을 수 없었다.

김소연이 남편 최재림과 바람난 불륜녀 홍지희 집에서 방문판매를 하고 있는 모습이 포착됐다.사진=JTBC 제공
그 상대가 자신의 둘도 없는 절친 박미화(홍지희)라는 점은 정숙에게 더욱 큰 충격이었다. 미화 역시 남편 박인태(심완준)가 있었고, 그 또한 정숙의 절친한 친구였다. 정숙은 마치 서로에게 배우자가 없는 듯 미화의 집 거실에서 거리낌없이 사랑을 나누는 보고도 믿기지 않는 상황을 잊으려 술에 거하게 취해도 봤다. 하지만 그럴수록 그때의 기억은 생생해졌고, 더 괴로워졌다. 방판에 나선 서영복(김선영)이 “내 남편한테 제일 예뻐 보이는 여자는 내 마누라 아닌 여자다. 살 맞대고 살다 보면 내 마누라는 점점 여자가 아니게 된다. 그러다 까딱하면 바람 피우고 그러는 거다”라며 란제리를 팔기 위한 화려한 말솜씨를 뽐낼 땐 또 성수가 생각나 마음이 쓰렸다.

가뜩이나 괴로운데 “그때 단 한 번뿐이었다”라는 미화는 “그 일 있고 인태씨가 알게 될까 봐 하루하루 너무 불안했다. 그리고 내가 인태씨를 얼마나 많이 사랑하고 있는지 깨달았다”라는 어처구니없는 변명만 늘어 놓으며 마음을 더 할퀴었다. 이를 알게 된 방판 씨스터즈들이 미화에게 걸레 빤 구정물을 투척, 잠시나마 속 시원한 사이다를 선사하기도 했다.

‘정숙한 세일즈’ 김소연이 홍지희 집에 방판을 나갔다.사진=JTBC 제공
그 후 두 사람은 사건이 일어났던 미화의 집에서 다시 만난다. 정숙이 성인용품 방문판매를 위해 그녀의 집을 찾은 것.

어쩔 수 없이 또 한 번 껄끄러운 얼굴을 마주하게 된 두 사람 사이엔 차가운 분위기가 감돌고 있다. 남편뿐만 아니라 믿었던 친구에게 마저도 배신당한 정숙의 날 선 눈빛에선 분노가 고스란히 느껴진다. 그런 정숙의 등장에 놀란 미화는 초시일관 좌불안석인 모습. 금방이라도 무슨 일이 생길 듯 살얼음판을 걷는 듯한 분위기에 긴장감이 상승한다.

이에 ‘정숙한 세일즈’ 제작진은 “오늘(19일) 정숙이 성인용품 방문판매를 위해 찾아간 곳이 바로 남편 성수와 바람난 절친 미화의 집이다. 정숙이 두 사람의 불륜을 목격한 그 집 거실에서 방문판매를 열게 된 사연은 무엇일지, 남의 가정을 파탄 내고도 본인 가정 파탄 날 걱정을 하는 미화는 또 어떤 태도를 보이게 될지 3회 방송에도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정숙한 세일즈’ 3회는 10월 19일 오후 10시 30분 JTBC에서 방송된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