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X브루노 마스, ‘아파트’ 최상층 올랐다

김희원 기자 2024. 10. 19. 15:1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블랙레이블 제공



그룹 블랙핑크(BLACKPINK) 로제가 팝 스타 브루노 마스(Bruno Mars)와 협업한 선공개 싱글 ‘아파트’(APT.)로 음원 차트 1위에 올랐다.

로제와 브루노 마스가 함께한 ‘아파트’는 오는 12월 6일 나올 로제 첫 정규앨범 ‘로지’(rosie)의 선공개 싱글이다. 18일 오후 1시 전 세계에 공개됐다.

브루노 마스와 합작한 ‘아파트’는 로제의 첫 정규앨범 ‘로지’의 선공개 싱글이다. 이 곡은 지난 18일 공개된 직후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었고, 19일 오후 12시 기준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의 ‘톱100’에서 1위를 차지했다.

‘아파트’는 한국에서 널리 알려진 ‘아파트 게임’에서 착안한 곡이다. 로제는 “‘아파트 게임’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게임으로, 간단하면서 재미있고 분위기를 띄우는 데 최적”이라며 “어느 날 밤 스튜디오에서 함께 작업하던 스태프들에게 게임 방법을 알려주고 다 같이 즐기는 모습을 보며 곡 작업을 시작했고, 브루노 마스가 합류해 이 곡이 완성됐다”고 밝혔다.

한편 로제는 올해 6월 테디가 이끄는 더블랙레이블에 합류하고, 세계적 레코드 레이블 애틀랜틱 레코드(Atlantic Records)와 레이블 계약을 맺었다. 그의 첫 정규앨범 ‘로지’는 오는 12월 6일 발매된다.

김희원 온라인기자 khilo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