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드컵] 한화생명, BLG에 역전 허용... 탈락 위기

박상진 2024. 10. 18. 23:4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화생명이 BLG에 3세트까지 내주며 역전은 물론 탈락 위기까지 몰렸다.

18일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2024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녹아웃 스테이지 8강 2경기 한화생명e스포츠 대 BLG 경기 3세트 한화생명은 이전 세트를 내줬음에도 공격적은 모습을 계속 보였고, 탑에서 순간적으로 합류하며 상대 바텀을 모두 잡고 2킬을 만들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화생명이 BLG에 3세트까지 내주며 역전은 물론 탈락 위기까지 몰렸다.

18일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2024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녹아웃 스테이지 8강 2경기 한화생명e스포츠 대 BLG 경기 3세트 한화생명은 이전 세트를 내줬음에도 공격적은 모습을 계속 보였고, 탑에서 순간적으로 합류하며 상대 바텀을 모두 잡고 2킬을 만들었다. 유충 넷에 전령까지 챙긴 한화생명은 16분 교전에서 패하며 그간 벌어뒀던 것을 모두 잃고 경기가 원점으로 돌아갔다.

이어 19분 교전에서도 대패한 한화생명은 미드 1차 포탑은 물론 용까지 내줬고 그나마 상대 미드를 잡은 것이 다행이었다. 이어 바론을 앞두고 상대 원딜을 먼저 끊었지만 결국 손해를 더 본 한화생명은 수세로 바뀌며 상대 공격을 계속 막아내려 했다. 그러나 상대 원딜 궁극기에 계속 적중되며 킬을 허용한 한화생명은 상대에게 드래곤 3스택을 허용했고, 그나마 바론을 멈춘 것이 다행이었다.

30분 상대 영혼이 걸린 드래곤을 막기 위해 한화생명은 교전을 벌여 스택은 끊었지만 퇴각하는 과정에서 4킬을 허용했고, 결국 이 플레이로 바론까지 허용했다. 바론 자체로는 큰 격차를 허용하지 않았지만 이미 허용했던 골드가 6천으로 늘어났다. 결국 36분 상대가 넥서스를 파괴하고 역전을 허용했다.
박상진 vallen@fomos.co.kr

Copyright © 포모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