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리의 박보검 '부상 투혼' 빛 발했다…명실상부 글로벌 MC

조연경 기자 2024. 10. 18. 21: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뮤직뱅크 월드투어' MC 7년간 9번째 참여
부상에도 마드리드行 결정…87개국 K팝 팬 '감동'
명불허전이라는 수식어가 제격이다.

배우 박보검이 '뮤직뱅크 월드투어' 19번째 공연, '뮤직뱅크 인 마드리드'를 통해 전 세계 K-팝 팬들을 감동 시켰다.

2011년 시작된 '뮤직뱅크 월드투어'는 글로벌 K-팝 열풍을 이끄는 아티스트들이 세계 곳곳의 해외 팬들을 직접 찾아가 선보이는 초대형 뮤직 페스티벌로, '뮤직뱅크 인 마드리드'를 통해 19번째 공연을 성료했다.

특히 2015년부터 2016년까지 '뮤직뱅크'를 진행했던 박보검은 2017년 '뮤직뱅크 인 싱가포르'를 시작으로, 자카르타, 칠레, 베를린, 홍콩, 파리, 멕시코, 벨기에에 이어 이번 마드리드 공연에서도 MC로 함께해 '뮤직뱅크 월드투어'에 든든한 힘을 더했다.

무엇보다 박보검은 '뮤직뱅크 인 마드리드'' 공연을 위해 출국을 앞둔 상황에서 드라마 촬영 중 입은 부상으로 MC 진행이 불투명한 상황이었지만, 전 세계 K-팝 팬들과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온 힘을 다해 참석했다는 후문이다.

공연을 손꼽아 기다려온 관객들은 박보검의 등장에 뜨겁게 환호했고, 그가 현지 관객들을 위해 준비한 스페인어 인사 및 진행 멘트는 87개국 K-POP 팬들을 감동케 했다. 공연 직후 각종 SNS에서는 MC 박보검의 열정적인 우중 진행에 대한 찬사가 쏟아지며, 명실상부한 글로벌 MC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한편 지난 12일 스페인에서 펼쳐진 KBS '뮤직뱅크 인 마드리드' 공연 실황은 오는 26일 공개될 예정이다.

조연경 엔터뉴스팀 기자 cho.yeongyeong@jtbc.co.kr (콘텐트비즈니스본부)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