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소방서, 소방정책자문위원회 현판 제막식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 이천소방서는 지난 17일 재난안전정책 발굴을 위해 구성된 소방정책자문위원회 현판 제막식을 개최했다.
김형석 위원장은 "소방정책자문위원회 현판 제막식의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이천소방서 소방정책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윤 기자] 경기도 이천소방서는 지난 17일 재난안전정책 발굴을 위해 구성된 소방정책자문위원회 현판 제막식을 개최했다.
제막식에는 김형석 소방정책자문위원장을 포함한 위원과 소방서 직원 등 총 50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소방정책자문위원회는 이천 관내 민간 자문위원 24명으로 구성되어 지역의 특성에 맞는 재난안전 정책을 발굴해 소방활동에 필요한 정책을 상호 공유 및 협력하여 이천시의 안전문화를 확산하고 지속적인 발전과 기반들 다지는 역할을 하고 있다.
김형석 위원장은 “소방정책자문위원회 현판 제막식의 뜻깊은 자리를 마련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이천소방서 소방정책의 지속적인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했다.
조천묵 소방서장은 “소방발전을 위해 좋은 정책을 제안해 주시는 소방정책자문위원회 위원장 및 위원들게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의견과 풍부한 경험으로 안전문화 확산에 적극 협조해 주시기 바란다.”고 했다.
/이천=이윤 기자(uno29@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국감2024] 중앙지검장 "주가조작 사건, 영장 청구 안했다"
- "K뷰티에 물어봐"…日열도에 강해지는 한류
- 김미려 "지인에게 사기당해 돈 다 날려…내 가슴 사진 찍어 협박도"
- '주호민 子 학대혐의' 특수교사 측 "녹음파일 증거 인정은 사실관계 오인 "
- "결혼식? 맥도날드에서 해요"…호화 결혼식 거부하는 中 젊은이들
- "임영웅 '티케팅' 사례금 '1만원'…딸깍질인데 괜찮잖아?"
- 이커머스 "정산기한 20일 이내·판매대금 절반 별도관리"
- 베일 벗는 카카오 '카나나 AI ' 서비스…카톡에 어떤 변화 생기나 '주목' [IT돋보기]
- 이스라엘, 하마스 수장 '아흐야 신와르' 제거…네타냐후 "전쟁은 계속될 것"
- "싱글은 안 됩니다"...누더기 청약제도에 '혼선' [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