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 나폴리 맛피아 파스타에 비속어? "심사위원은 못할 듯"('혤's club')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혜리가 '흑백 요리사' 우승자 나폴리 맛피아 셰프를 찾아갔다.
18일 유튜브 채널 '혜리'에는 "흑백요리사 우승자 나폴리 맛피아까지 모셔온 섭외력의 비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혜리는 넷플릭스 '흑백 요리사'의 우승자인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의 식당에 찾아갔다.
이날 권성준은 혜리를 위한 파스타를 직접 요리하며 '흑백 요리사' 일화를 밝히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텐아시아=조나연 기자]
혜리가 '흑백 요리사' 우승자 나폴리 맛피아 셰프를 찾아갔다.
18일 유튜브 채널 '혜리'에는 "흑백요리사 우승자 나폴리 맛피아까지 모셔온 섭외력의 비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혜리는 넷플릭스 '흑백 요리사'의 우승자인 '나폴리 맛피아' 권성준 셰프의 식당에 찾아갔다.
이날 권성준은 혜리를 위한 파스타를 직접 요리하며 '흑백 요리사' 일화를 밝히기도 했다. 파스타를 요리할 때 혜리가 소리를 지르며 신나하자 나폴리 맛피아는 "술 드시고 오신 거 아니냐"고 말했다. 또 혜리가 "오랜만에 심장이 떨려본다. 최근에 심장 떨린 일이 뭐가 있을까요. 저는 바로 오늘이다"고 얘기했다.
권성준은 "올해 중에서는 '흑백 요리사' 할 때 한 번 정도 떨었다. 유일하게 다리가 후들거릴 정도로 떨었던 적이 한번 있다. 파프리 셰프님과 일대일 대결을 했는데, 1 대 1이 나와서 20~30분 밖에서 대기했다. 정말 오래 대기한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안에서 (백종원, 안성재 셰프가) 싸우는 소리가 들린다. 그때가 제일 무서웠다"며 "파브리 셰프님이 원래 귀여운 이미지인데 근데 요리하실 땐 무섭더라"며 요리 대결 비하인드에 대해 얘기했다.
혜리는 "이영숙 셰프님 진짜 무섭잖아요. 웃으시면서"라고 언급하자 권성준이 레스토랑 미션에서 이영숙 셰프와 팀전 후 눈물을 보였던 이유를 말했따. 권성준은 "실제로는 진짜 많이 울었다. 택시 타고 집에 가면서도 혼자 울었다. 근데 사람들이 자기 눈 찔러서 우는 척한다더라. 처음엔 편집해 줬으면 했는데, 사람들이 자꾸 우는 척한다고 하니까 풀 영상 풀어줬으면 좋겠다. 진짜 많이 울었는데 억울하다"고 토로했다.
혜리는 권성준과 함께 와인을 마시며 파스타를 시식했다. 파스타를 한 입 먹고 미소를 보인 헤리는 "X 맛있다. 나의 어휘가 이럴 때 열이 받는다. 이 감정을 이렇게밖에 표현을 못 하니까"라며 파스타에 감탄했다. 또한 혜리는 "저는 심사위원은 못할 것 같다"고 털어놨다.
또 권성준이 '흑백 요리사' 이후 출연한 프로그램이 "방송을 할 생각이 원래 없었다. 그중에 괜찮게 생각하는 유퀴즈, 침착맨, 헬스클럽 딱 세 개만 출연했다"라며 "소속사나 매니저가 없어서"라고 언급했고 이에 혜리는 "저는 매니저 하면 잘 할 것 같다. 저 채용하실래요?"고 말했다. 권성준도 "밥이야 얼마든지 먹게 해드릴 수 있다"며 화답했다.
조나연 텐아시아 기자 nybluebook@tenasia.co.kr
Copyright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종합] '돌싱' 안재현, 폭풍 오열…"사랑에 실패하면 자신감 너무 죽어" ('끝사랑') | 텐아시아
- [종합] 박나래♥양세형, 이러면 결혼할 수밖에…영탁 축가 준비 완료 ('홈즈') | 텐아시아
- [종합] 채정안, 공유와 사귄 적 있나 "사랑하면 순수하게 내주는 스타일…뜨겁지 않아" ('채정안TV
- 조세호, 이러니 '1박2일' 녹화 불참할 수밖에… 신혼 여행지 공개에 기대감 드러내 ('텐트밖') | 텐
- '9년 공백기' 구혜선, 한 달 수입 300원이었다…"많지 않아, 슬픈 이야기" ('같이삽시다')[종합] | 텐
- '40억대 건물주' 채연, 수익 비결 이거였네…"군부대 행사"('탐비') | 텐아시아
- 김태리, '매란의 新 왕자' "무대는 먹고살기 힘든 세상 버티게 해주는 꿈"('정년이') | 텐아시아
- 김대호 "최종 꿈은 은퇴..월급 중요하지만, 프리는 아직"('강연자들') | 텐아시아
- [종합]추신수 "군면제 후 대표팀 기피? 구단이 반대..지도자는 아직"('뉴스룸') | 텐아시아
- [종합]"가짜 아들 떼어 놓고 네 아빠 찾아라" 조미령, 子 최태준에 마지막 유산…('다리미패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