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장근석, 리얼리티 서바이벌 ‘Re:BORN’ 만능 MC로 맹활약
배우 장근석이 일본에서 ‘아시아 프린스’의 위상을 제대로 떨치고 있다.
장근석은 지난 9월 27일 일본 음악 채널 스페이스 샤워 TV에서 첫 방송된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 ‘Re:BORN(리본)’에서 MC로 맹활약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장근석이 출연하는 리본은 K-POP 보이그룹이 일본 데뷔를 걸고 경쟁을 벌이는 리얼리티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다.
장근석은 방송을 앞두고 “밝게 빛을 낼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는 게 저라면 해볼 가치가 있었던 것 같다”라며 “가장 먼저 준비가 되어 있고 가장 밝은 빛을 내뿜을 수 있는 친구들에게 도와줄 수 있는 게 있다면 얼마든지 최선을 다해서 도움을 주고 싶다”고 말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만찢 비주얼을 뽐내며 등장한 그는 가수들의 열혈한 환호를 받았고, 차분하게 경연방식을 소개하며 진행을 이어갔다. 그는 안정적인 발성과 적당한 긴장감을 주는 무게감으로 프로그램을 이끌어가 몰입감을 높였다.
또 각 그룹들이 무대를 하기 전과 후에 차분하게 인터뷰를 이어가며 긴장감을 덜어주기도 했다. 특히 다이몬(DXMON)의 무대를 본 장근석은 “더 미칠 놈들이 탄생했다”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고, 무대에 내려와서도 “잘했어. 오히려 너희가 나를 무대에서 더 갖고 놀아”라면서 지원사격을 자처했다.
그는 3회에서 BXB(비엑스비) 무대가 끝난 뒤, 심사위원 신유미가 남친의 정석 4명이 있는 것 같다고 말하자, 멤버들 곁으로 다가가 “남친의 정석 다섯 명 아닙니까?”라고 재치 있게 받아쳐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장근석은 참가자들과 시청자들을 쥐락펴락하는 센스 있는 진행 실력으로 서바이벌의 묘미를 제대로 살리며 보는 재미를 더했다. 앞으로 남은 방송에서는 어떤 쫄깃한 긴장감을 만들어낼지, 출연자들과의 케미는 어떻게 그려질지 그의 활약이 더욱 궁금해진다.
‘Re:BORN’은 매주 금요일 음악 채널 스페이스 샤워 TV 아베마 TV에서 만날 수 있으며, 토요일 rebornboys_official 유튜브를 통해서도 공개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지효, 악담 또 들었다 “그 머리 할 거면 숍 왜 가” (런닝맨)
- [종합] 이동건, 공개 연애 5번에 의자왕 등극…父 “사겼다 하면 바로” (미우새)
- ‘필로폰 양성’ 김나정 “손 묶인 뒤 강제로 마약흡입 당해” 주장
- ‘정답소녀’ 김수정, 동덕여대 공학 전환 반대→성희롱 악플에 분노
- [스경X이슈] 민경훈, 오늘 ‘아형’ PD와 결혼...강호동·이수근 총출동
- 히밥, 유튜브로 한달 새 1억 벌었다
- [스경X이슈] JX 여운 아직인데… 김준수, ‘BJ 8억 갈취’ 갑론을박→‘Y’ 취재·‘알라딘’ 불똥
- 뉴진스, ‘2024 KGMA’ 대상 “민희진 대표 감사해”
- “정지선 눈, 김구라 턱” 이순실, 직원 얼굴을 어떻게···(사당귀)
- ‘공개 열애’ 김우석♥강나언, 데이트 포착 (‘인싸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