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스타벅스, 디스커버리 프로그램
김태형 2024. 10. 18. 19: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타벅스 디스커버리 프로그램에 참가한 파트너들이 17일 제주 월정리 해수욕장에서 플로깅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디스커버리 프로그램은 고객의 소리(VOC)를 통해 칭찬을 받은 우수 파트너 34명을 초청해 17, 18일 제주에서 대표이사와 대화, 지원센터 투어 등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 초청받은 스타벅스 파트너들은 올해 1월부터 9월까지 VOC를 통해 최다 35건의 칭찬을 받은 파트너를 포함해 전국 권역별 칭찬 VOC 상위 우수 파트너 중에서 선발되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스타벅스 디스커버리 프로그램에 참가한 파트너들이 17일 제주 월정리 해수욕장에서 플로깅 봉사활동을 하고 있다.
디스커버리 프로그램은 고객의 소리(VOC)를 통해 칭찬을 받은 우수 파트너 34명을 초청해 17, 18일 제주에서 대표이사와 대화, 지원센터 투어 등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 초청받은 스타벅스 파트너들은 올해 1월부터 9월까지 VOC를 통해 최다 35건의 칭찬을 받은 파트너를 포함해 전국 권역별 칭찬 VOC 상위 우수 파트너 중에서 선발되었다. 스타벅스는 높은 수준의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는 파트너들을 격려하기 위해 다양한 사내 시상 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사진=스타벅스)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데일리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영화 '공공의적' 모티브된 최악의 존속살해[그해 오늘]
- ‘4분의 기적’ 버스서 심정지로 고꾸라진 男, 대학생들이 살렸다
- "술만 마시면 돌변..폭력 남편 피해 아이들과 도망친 게 범죄인가요"
- "임영웅과 얘기하는 꿈꿔...20억 복권 당첨으로 고민 해결"
- '공룡 美남' 돌아온 김우빈, 황금비율 시계는[누구템]
- 경찰, 오늘 '마약 투약 혐의' 유아인에 구속영장 신청
- 2차전지 미련 못 버리는 개미군단 '포퓨'로 진격…포스코그룹株 주가는 글쎄
- '최고 158km' 안우진, 6이닝 2실점 역투...키움, 3연패 탈출
- "보증금, 집주인 아닌 제3기관에 묶는다고"…뿔난 임대인들
- 상간소송 당하자 "성관계 영상 유포하겠다" 협박한 20대 여성[사랑과전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