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농협, 강원쌀 소비촉진 캠페인·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홍보활동 전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농협(본부장 김경록)은 18~20일까지 춘천 호반체육관에서 열리는 2024 강원그린박람회에 참가해 내방객을 대상으로 강원쌀 소비촉진 캠페인과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홍보활동을 전개했다.
김경록 본부장은 "지속적으로 감소하는 쌀 소비량 확대를 위해 아침밥 먹기 운동을 통한 쌀 소비촉진 붐 조성과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선택 시 우수한 강원 농축산물들이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게 강원농협이 고향사랑기부제 홍보활동에 더욱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농협(본부장 김경록)은 18~20일까지 춘천 호반체육관에서 열리는 2024 강원그린박람회에 참가해 내방객을 대상으로 강원쌀 소비촉진 캠페인과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홍보활동을 전개했다.
강원농협은 박람회 기간 중 도내 농협에서 생산되는 강원쌀과 쌀을 이용한 우수 가공 제품 홍보 부스를 운영하고, 쌀 소비 촉진을 위해 농협에서 전사적으로 추진하고 있는 ‘아침밥 먹기 운동’에 전도민의 동참을 호소했다.
또한 ‘아침밥 먹기 운동’ 붐 조성을 위해 현장에서 강원쌀 쇼핑몰
신규가입 선착순 300명에게 강원쌀 즉석밥을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도 실시해 내방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아울러 고향사랑기부금 납입이 집중되는 시기인 만큼 도내 농축협에서 생산되고 있는 고향사랑기부제 농축산물 답례품 전시 ․ 홍보도 실시해 매력적인 강원 농축산물 답례품의 우수성을 널리 홍보했다.
김경록 본부장은 “지속적으로 감소하는 쌀 소비량 확대를 위해 아침밥 먹기 운동을 통한 쌀 소비촉진 붐 조성과 고향사랑기부제 답례품 선택 시 우수한 강원 농축산물들이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게 강원농협이 고향사랑기부제 홍보활동에 더욱 앞장 서겠다”고 말했다.
[서동일 기자(=춘천)(tami80@pressian.com)]
Copyright © 프레시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벌집 쑤신 중앙지검 국감…'김건희 주가조작 무혐의' 후폭풍
- "김건희 리투아니아 명품 확인했나" vs "김정숙은?"
- 국정감사 '뉴라이트 역사책' 논란…"尹 정부 지도엔 왜 독도가 없나"
- '동맹휴학' 의대생, 납부 등록금 150억…유급으로 날리면 소송?
- '음주운전' 문다혜 경찰 출석…"죄송하다" 연신 사과
- "딥페이크 성범죄 플랫폼 된 대학교, 왜 아무런 대책 안 세우나"
- 한동훈, 野 김건희 특별법에 "현실성 없다" 일축
- 연금개혁 국감…野 "자동조정장치는 삭감안" vs 與 "재정안정이 중요"
- 도서관 퇴출 시대에 한강을 기념하는 법
- 민주당, 검찰총장 탄핵 공식화…이재명 "행동 나설 것"